요즘 제일 잘나가는 송은이..절친 김숙과 'MBN '토크백' 확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송은이와 김숙이 대국민 소지품 털이에 나선다.
MBN이 신규 예능프로그램 '가방 속의 인생 스토리 토크백' (이하 '토크백')의 MC로 송은이와 김숙을 발탁했다.
이전부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탁월한 진행 능력을 입증했던 송은이는 '토크백'에서 유연하고 재치 있는 화법으로 게스트들의 속 깊은 인생 이야기를 끌어낼 전망이다.
송은이X김숙이 전하는 가방 속의 인생 스토리, MBN '토크백'은 11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방송인 송은이와 김숙이 대국민 소지품 털이에 나선다.
MBN이 신규 예능프로그램 ‘가방 속의 인생 스토리 토크백’ (이하 ‘토크백’)의 MC로 송은이와 김숙을 발탁했다.
‘토크백’은 게스트가 있는 현장으로 직접 출동해 그들의 가방 속에 든 이색 소지품과 인생 스토리를 전하는 현장 출동 토크쇼다. 각 분야 명사는 물론 길에서 마주친 사람들까지 다양한 사람들의 사적인 이야기와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꿀템’을 낱낱이 전할 예정이다.
송은이는 ‘토크백’에서 최강 공감력 MC로 활약한다. 이전부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탁월한 진행 능력을 입증했던 송은이는 ‘토크백’에서 유연하고 재치 있는 화법으로 게스트들의 속 깊은 인생 이야기를 끌어낼 전망이다.
장르불문 촌철살인 멘트 1인자 김숙은 특유의 톡톡 튀는 입담으로 프로그램 속 맛깔난 재미요소를 콕콕 짚어낸다. 친근한 매력과 센스있는 멘트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키며 토크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첫 촬영을 마친 제작진은 “연예계 절친으로 소문난 송은이와 김숙이 환상의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첫 회부터 게스트들의 모든 것을 털어냈다. ‘토크백’에서는 그동안 예능에서 쉽게 보지 못했던 전문가들의 작업장을 직접 찾아다니며 현장의 생동감과 사연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탈탈탈’ 콤비가 소개할 다양한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송은이X김숙이 전하는 가방 속의 인생 스토리, MBN ‘토크백’은 11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