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정규 1집 '기적' 발매 기념 콘서트…'한강의 기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한강이 정규 1집 발매를 기념하는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한강은 오는 19일 오후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수성아트피아 대극장에서 정규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한강의 기적'(奇蹟:miracle)을 개최한다.
지난 8일 데뷔 첫 정규앨범 '기적'을 발매한 한강이 이를 자축하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로 앨범 수록곡들의 라이브 무대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한강이 정규 1집 발매를 기념하는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한강은 오는 19일 오후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수성아트피아 대극장에서 정규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한강의 기적'(奇蹟:miracle)을 개최한다.
지난 8일 데뷔 첫 정규앨범 '기적'을 발매한 한강이 이를 자축하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로 앨범 수록곡들의 라이브 무대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소속사는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는 신곡 8곡과 그동안 잘 선보이지 않았던 커버곡 8곡을 합쳐 총 16곡의 무대를 꾸밀 계획"이라며 기대와 관심을 부탁했다.
한강의 정규 1집 '기적'은 신곡 8곡에 기존에 디지털 싱글로 발매한 6곡이 더해진 총 14곡으로 구성돼 있다. 발라드부터 정통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를 포함하고 있어 한강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하기에 충분하다.
타이틀곡 '이제는'은 '연모'의 작사가 김별걸, '올무'와 '미운사랑'을 쓴 작곡가 송광호가 합작한 퓨전 트로트 곡이다. 이 외에도 위용복 작곡가가 쓴 록 트로트 '울지마라 여자'와 '숨지마 인생아', 드라마 OST를 연상케 하는 '비몽도' 등이 수록됐다.
한강이 직접 작사, 작곡한 팬송 '내편' 역시 눈여겨볼 만한 곡이다. 가수 활동을 하며 제작을 겸하는 미아성이 쓴 발라드 '사랑나무'와 송광호표 댄스 트로트에 전 원음방송 조은형 국장이 가사를 붙인 '사이사이' 등도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엠컴퍼니]
기적 | 한강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
- "구치소 동기, 전청조는 위아래 다 여자"
- '노출 중독' 브리트니 스피어스 無모자이크 누드 논란 [TD할리웃]
- 아라아나 그란데, 불륜설 친구 남편과 '첫 공개 데이트' [TD할리웃]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