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토스뱅크와 맞손…연금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투자증권은 '토스뱅크 제휴 연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별도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설치 없이 토스뱅크 앱(애플리케이션)에서 한화투자증권 연금저축계좌를 개설하고 상장지수펀드(ETF) 거래까지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연금 모으기(ETF 적립식 매수 서비스)'를 신청하면 연금저축계좌 내에서 고객이 직접 설정한 ETF에 자동으로 투자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투자증권은 '토스뱅크 제휴 연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별도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설치 없이 토스뱅크 앱(애플리케이션)에서 한화투자증권 연금저축계좌를 개설하고 상장지수펀드(ETF) 거래까지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연금 모으기(ETF 적립식 매수 서비스)'를 신청하면 연금저축계좌 내에서 고객이 직접 설정한 ETF에 자동으로 투자할 수 있다. 연금저축계좌에 매수 가능 잔액이 부족하면 토스뱅크 내 계좌 잔고로 투자할 수도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토스뱅크 앱으로 연금저축계좌를 신규 개설한 고객에게 최대 1만원을 랜덤으로 지원하는 돈주머니를 지급한다,
더불어 '연금 모으기'를 신청하면 설정한 ETF가 체결될 때마다 회당 최대 10만원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이는 총 3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홍원일 한화투자증권 WM전략실장은 "이번 서비스로 토스뱅크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노후를 대비할 수 있는 한화투자증권 연금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투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신현아 한경닷컴 기자 sha0119@hankyung.com
▶ 2024년 신년운세·재물운·오늘의운세 확인하기!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월에 판 15억어치 주식 이제야…에코프로 '늑장공시 논란'
- "교촌치킨 왜 이렇게 작아?"…양 적어 보이는 이유 있었다 [현장+]
- "22억 아파트가 14억에 팔렸다고?"…강남 집주인들 '술렁'
- "몸값이 호날두급이네"…인재 경쟁에 몸살 앓는 '이곳'
- "이자카야 알바생마저 사라질 판" 아우성…日 '충격 전망'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뭘 봐" 전청조 보자마자 날 세운 남현희…첫 대질 종료
- "지하철·버스 빈대 전파 가능성 낮아"…전문가가 장담한 이유
- "네가 학교 다닐 때 나 괴롭혔잖아"…귀신 사진 전송했다가 '처벌'
- 허리케인 피해 현장서 모유 나눈 멕시코 경찰 특별 승진
- "프레시백에서 빈대가?" 일파만파…쿠팡, 결국 '초강수'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