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간식 '더리얼 만두'…사람 먹거리와 동일 재료·품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림펫푸드가 강아지를 위한 만두를 선보인다.
하림펫푸드는 9일 하림의 '더미식 교자'와 손잡고 반려견을 위한 강아지 간식 '더리얼 만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편 하림펫푸드는 더리얼 만두 출시를 기념해 하림펫푸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리얼 만두를 구매하면 더미식 교자를 증정하는 행사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라창현 수습 기자] 하림펫푸드가 강아지를 위한 만두를 선보인다.
하림펫푸드는 9일 하림의 '더미식 교자'와 손잡고 반려견을 위한 강아지 간식 '더리얼 만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더리얼 만두는 '더미식 교자'와 콜라보를 통해 더미식의 교자 모양을 그대로 구현한 ‘100% 휴먼그레이드’ 강아지 간식이다. 사료용 원료가 아닌 식재료인 닭가슴살과 양배추, 시금치, 당근으로 소를 채우고 얇은 만두피로 물결 모양까지 구현했다. 또 사람이 만두를 먹는 것과 동일한 경험을 반려견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더미식 교자와 협업한 패키지 디자인도 적용했다.
최근 몇 년간 반려동물 범주(카테고리)에서 가장 중요한 키워드는 '동물의 인간화(펫 휴머니제이션)'다. 반려동물을 사람과 동일시하는 현상으로, 특히 먹거리에서 내가 먹는 것과 반려동물이 먹는 것을 동일시하는 현상이 뚜렷해지고 있다.
하림펫푸드는 사람과 반려동물이 먹는 기준을 동일하게 적용해 전 원료를 식품용으로 사용한다. 또 식품 수준으로 관리하는 제조시설을 갖춰 펫 휴머니제이션을 지지한다.
이은아 하림펫푸드 마케팅팀장은 "펫 휴머니제이션과 100% 휴먼그레이드 철학을 바탕으로 식품 브랜드와 지속적인 콜라보를 통해 '더리얼 유니자장면', '더리얼 용가리 멍치킨'에 이어 더리얼 만두를 출시하게 됐다"며 "사랑하는 반려견에게 간식을 제대로 먹이고, 함께 먹는다는 즐거움을 많은 분과 나누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하림펫푸드는 더리얼 만두 출시를 기념해 하림펫푸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리얼 만두를 구매하면 더미식 교자를 증정하는 행사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라창현 수습 기자(r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2의 전성기' 패밀리 레스토랑…현실은 '전쟁'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
- "트럼프 때문에 떠난다"…미국서 4년짜리 '초장기 크루즈'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