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 신장암 고백 “혹 발견돼 제거 수술, 회복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정이 신장암으로 수술을 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이정은 지난 6월 자신의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근황을 전하며 올해 초 신장암 1기 진단을 받고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다.
이정은 "처음에는 많이 놀랐고 이야기를 할까 말까 고민했다. 수술은 잘 됐고 지금은 괜찮다. 관리도 잘 하고 있다"면서 "수술 후 회복하느라 유튜브 채널에 아무것도 올리지 못했다. 죄송한 마음에 설명하고 싶어 라이브로 남기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정이 신장암으로 수술을 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이정은 지난 6월 자신의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근황을 전하며 올해 초 신장암 1기 진단을 받고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정기 건강검진 과정에서 왼쪽 신장에 혹이 발견돼 제거 수술을 받았으며 검사 결과 신장암 1기 판정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이정은 “처음에는 많이 놀랐고 이야기를 할까 말까 고민했다. 수술은 잘 됐고 지금은 괜찮다. 관리도 잘 하고 있다”면서 “수술 후 회복하느라 유튜브 채널에 아무것도 올리지 못했다. 죄송한 마음에 설명하고 싶어 라이브로 남기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일찍 발견해서 다행이다. 앞으로 더 건강하게 잘 관리하라는 계시로 받아들이고 건강에 신경 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1981년생인 이정은 2002년 5인조 그룹 세븐데이즈 멤버로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이듬해 솔로로 데뷔해 ‘다신’ ‘나를 봐’ 등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5월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했으며 현재 제주도에 거주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호텔 수영장서 건강미 넘치는 실루엣 ‘자기관리 대단’ [DA★]
- ‘건강 이상설’ 박봄, 오랜만에 밝힌 근황…분위기 달라졌네 [DA★]
- 등장 짧다더니…‘더 마블스’, ‘얀 왕자’ 박서준 아쉽네 (리뷰)[DA:스퀘어]
- 이지훈♥이윤우 파격…‘日쿠엔틴 타란티노’ 韓진출작 어떨까
- ‘탈 이수만’ SM, 3분기 영업이익 505억…컴백 라인업 풍년 [공식]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