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 신장암 1기 진단 "수술 잘 끝내고 회복 중"[스타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정이 신장암 1기 진단을 받고 수술까지 마친 사실을 뒤늦게 알렸다.
9일 스타뉴스 확인 결과, 이정은 지난 2월 신장암 1기 판정을 받고 수술을 받았다.
수술은 무사히 끝났으며 이정은 현재 컨디션을 회복 중이다.
이어 "제주도에 있는 큰 병원을 예약해서 검사했더니 왼쪽 신장 쪽에 4cm 정도의 뭐가 보였다. 매년 받는 정기검진에서 악성 종양을 발견했고, 신장암 1기 판정을 받아 2월 22일 수술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스타뉴스 확인 결과, 이정은 지난 2월 신장암 1기 판정을 받고 수술을 받았다. 수술은 무사히 끝났으며 이정은 현재 컨디션을 회복 중이다.
이 같은 소식은 이정이 직접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밝혔다. 그는 "지난 2년 동안 담낭쪽에 작은 무언가가 보여서 초음파로 매년 확인 중이었는데, 올해는 병원에서 CT를 권하시더라. CT 촬영을 했더니 큰 병원에 가보라고 하셨다"고 말했다.
이어 "제주도에 있는 큰 병원을 예약해서 검사했더니 왼쪽 신장 쪽에 4cm 정도의 뭐가 보였다. 매년 받는 정기검진에서 악성 종양을 발견했고, 신장암 1기 판정을 받아 2월 22일 수술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몸 상태에 대해서는 "수술이 잘 됐다. 처음에는 많이 놀라기도 했고, 이 얘기를 과연 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지금은 관리도 잘 하고 있어서 괜찮다. 따로 항암도 없어서 상태도 굉장히 좋고, 잘 회복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정은 2002년 그룹 세븐데이즈(7Dayz)로 가요계에 데뷔, 이듬해 솔로로 전향했다. 이후 '다신' '한숨만' '빈자리' '사람아'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21년 비연예인 아내와 혼인신고를 마쳤으며, 다음 해인 2022년 결혼식을 올렸다. 이들 부부는 제주도에 거주 중이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청조에 "뭘 봐" 짜증..살벌한 대질 조사 - 스타뉴스
- 이세창 "전세 사기 피해자..단기 기억상실증" 고백 - 스타뉴스
- 지창욱과 신혜선이 입 맞추던 연인 사이였다고? - 스타뉴스
- 여기가 어디야? 안현모, 라이머와 파경 후 근황 - 스타뉴스
- 남현희vs전청조 '성관계 미스터리' 풀렸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