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팬 사랑'도 남달라…"감사하고 감사해" 뭉클한 편지 인증
이예주 기자 2023. 11. 9. 11:05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가수 송가인이 남다른 팬 사랑으로 눈길을 끌었다.
최근 송가인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사진 한 장을 업로드했다. 공연을 마친 후 만난 팬에게 받은 선물을 인증한 것. 송가인은 "행사가 끝난 후 화분을 들고 뛰어오신 팬 분. 제가 더 감사하고 감사하다"며 따뜻한 마음을 드러냈다. 사진에는 "연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리고 반갑습니다. 우리 곁에 있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사랑하는 가인님 항상 건강하세요"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함께 인증한 화분은 분홍색의 꽃을 담고 있었다.
사진을 확인한 네티즌들은 "가수와 팬의 마음이 너무 따뜻하다. 감동이다", "눈물날 것 같은 느낌이다", "어게인은 다 같은 마음이다"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송가인은 평소에도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자주 내비치는 스타로 알려져 있다.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팬들에게 받은 선물들을 인증하며 "어게인(팬덤명)이 있어서 행복하다", "늘 감사하다"며 팬들과 소통했던 것. 뿐만 아니라 지난 6월에는 국내 가수 최초로 3박 4일 간의 크루즈 선상 팬미팅을 개최하며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한편 송가인은 오는 12월 16일 토요일부터 17일 일요일까지 충남대학교 정심화홀에서 열리는 콘서트 '송가인 with 바라지 - 대전'을 개최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