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전국 매장서 경찰 등 ‘제복근무자’ 최대 20% ‘혜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그룹은 계열사 전 매장에서 제복근무자(MIU·Men In Uniform)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제복 입은 영웅의 달' 프로모션을 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방의 날인 이날과 10월에 있었던 국군의 날(1일), 재향군인의 날(8일), 경찰의 날(21일), 교정의 날(28일) 등 기념일의 의미를 되새기고 국가 안보와 국민을 위해 일하는 제복근무자에게 감사와 존중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SPC그룹은 계열사 전 매장에서 제복근무자(MIU·Men In Uniform)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제복 입은 영웅의 달’ 프로모션을 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방의 날인 이날과 10월에 있었던 국군의 날(1일), 재향군인의 날(8일), 경찰의 날(21일), 교정의 날(28일) 등 기념일의 의미를 되새기고 국가 안보와 국민을 위해 일하는 제복근무자에게 감사와 존중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쉐이크쉑, 라그릴리아 등 SPC가 운영하는 전국 6600여 개 직·가맹점이 모두 동참한다. 22일까지 구매 금액의 15% 할인과 해피포인트 5% 적립 등 최대 20% 혜택을 제공한다. 외식 브랜드의 경우 18% 할인, 2%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혜택 대상자는 현재 재직중인 제복근무 공무원(직업군인·경찰·소방·교정)으로 기관별 인트라넷에 게재 된 링크를 통해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한 뒤 안내에 따라 사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한 후 매장에서 공무원증을 제시하고 해피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자동으로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SPC 관계자는 “국가보훈부에서 전개하고 있는 ‘제복근무자 집중 감사 운동’에 동참하고,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는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hop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뭘 봐” 전청조 보자마자 날세운 남현희…살벌했던 6시간 대질조사
- 노소영 측 “아트센터 퇴거 못해...이혼했다고 이렇게까지 하나”
- 유해진, 성북동 150평 단독주택 매입…"45억 전액 현금 지불"
- ‘유죄’로 뒤집힌 양현석…“위력행사 죄책 가볍지 않아”
- 유인나 임차 용산 아파트 한때 경매 넘어가…"해결됐다"
- 화사, 상반신 누드 공개...등에 거대한 용문신 '깜놀'
- “승마선수인데, 임신해서 경기 못하잖아”…전청조, ‘임신 사기’ 또 있었다
- “이선균, 女실장에 준 3억원…전혜진은 몰랐다”
- 이병헌·이민정 부부, 둘째는 딸…"믿기지 않아"
- 앤젤리나 졸리 “가자지구, 거대한 무덤”…이스라엘 대통령 “가본 적 없잖아” 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