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몰, 개설 초기 대비 116% 성장…"4주년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브자리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이브자리몰'의 올해 3분기까지 매출이 개설 초기인 2020년 동기 대비 116%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이브자리는 자사 몰 매출 증대에 ▲온라인 프로모션 확대 ▲신규 회원 유입 급증 ▲온라인 고객 경험 개선 등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우선 오는 30일까지 이브자리몰 오픈 4주년을 기념해 포인트 적립, 증정품 제공 등 다채로운 혜택을 담은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수정 기자 = 이브자리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이브자리몰'의 올해 3분기까지 매출이 개설 초기인 2020년 동기 대비 116%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이브자리몰은 지난 2019년 11월 첫 출범했다.
이브자리는 자사 몰 매출 증대에 ▲온라인 프로모션 확대 ▲신규 회원 유입 급증 ▲온라인 고객 경험 개선 등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올해 이브자리는 시즌과 제품별로 매달 자사몰 기획전을 마련하고 신규 회원 대상 할인 쿠폰 제공, 포인트 적립,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강화했다. 특히 예비 신혼부부 및 이사 고객 대상의 프로모션을 다수 진행했다. 올해 이브자리몰 신규 회원 수는 전년 대비 약 30% 가까이 급증했다.
또한 이브자리는 온라인 주문을 대리점에 연계해 매장에서 직접 배송하는 O2O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브자리몰 주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CRM(고객관계관리) 마케팅이 대리점의 충성고객을 늘리는데 긍정적일 것으로 보고 있다.
최근에는 '나에게 맞는 토퍼, 베개 찾기' 기능도 자사몰에 추가했다. 온라인에서도 체형, 수면 습관 등에 따라 개인에 최적화된 침구를 확인해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이커머스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향후 이브자리는 온라인 연계 프로모션을 꾸준히 늘리고, 자사몰 콘텐츠를 다양화해 안정적으로 자리매김한 온라인 플랫폼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우선 오는 30일까지 이브자리몰 오픈 4주년을 기념해 포인트 적립, 증정품 제공 등 다채로운 혜택을 담은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이브자리는 자사몰에 로그인하는 고객 전원에게 매일 적립금을 제공한다. 전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 2종과 2%의 적립금도 추가 지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crysta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女 BJ에 협박당해…8억 뜯겼다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