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혁, LG트윈스 승리 기쁨 나눠…“표 구하기 하늘의 별 따기” 금손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종혁이 프로야구 LG트윈스의 2023 KBO 한국시리즈 2차전 승리의 기쁨을 전했다.
이종혁은 8일 개인 채널에 "오늘 경기는 소름으로, 목이 다 쉬었다"며 "어제 져서 오늘 직관 가야겠다 마음먹고 (왔는데) 승리해서 다행"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LG트윈스의 팬으로 잘 알려진 이종혁은 지난해 LG 플레이오프 2차전에서 시구하기도 했다.
100만 팬을 보유한 LG트윈스는 29년만에 한국시리즈에 직행하면서 티켓구하기 대란이 벌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배우 이종혁이 프로야구 LG트윈스의 2023 KBO 한국시리즈 2차전 승리의 기쁨을 전했다.
이종혁은 8일 개인 채널에 “오늘 경기는 소름으로, 목이 다 쉬었다”며 “어제 져서 오늘 직관 가야겠다 마음먹고 (왔는데) 승리해서 다행”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올린 영상에는 LG트윈스의 상징인 유광점퍼를 입은 이종혁이 방송 카메라를 향해 엄지를 치켜올리는 포즈와 파이팅을 외치는 모습이 담겼다. LG트윈스의 팬으로 잘 알려진 이종혁은 지난해 LG 플레이오프 2차전에서 시구하기도 했다.
이어 “나머지 경기 다 가야 하나요? 표 구하기 하늘의 별 따기”라며 ‘금손인증’과 함께 치열한 팬심을 드러냈다.
100만 팬을 보유한 LG트윈스는 29년만에 한국시리즈에 직행하면서 티켓구하기 대란이 벌어졌다. 지난 7일부 서울 송파구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한국시리즈 1차전에서는 KT위즈가 승리했다. 3, 4차전은 오는 10,11일 수원KT위즈파크에서 열린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10살 연하’ 열 번 반할 수영복 자태.. 절친들과 화끈한 럭셔리 호캉스
- ‘나솔’ 16기 영철, ‘돌싱글즈’ 변혜진 허벅지에 마우스 올리고…묘한 커플화보 눈길
- ‘톱 아이돌 배역’ 이유비, 동안 외모 비결 “○○는 절대 하지 않아”
- ‘싱어게인3’ 50호 가수, 빚투 폭로 터졌다…제작진 측 “사실관계 파악 중”
- 브래드 피트, 이혼 7년만 27세 연하 미모의 주얼리 디자이너와 공개석상 등장[할리웃톡]
- ‘김유정 친언니’ 김연정, 11월 11일 결혼…“새로운 출발 응원 부탁드린다”
- 김대호 아나, 홍대 재학 시절 아싸였다 “거의 혼자 다녀.. 외면하다시피 다녔던 기억”
- 황보라 “시父 김용건, 해외여행 용돈 200만원 주셔..하정우는 추석 금붙이 선물”
- “전청조 엄마 두 명이다” 남현희, SNS에 폭로 글 올려 전청조 정면 반박 [종합]
- 이혜원 “♥안정환과 부부싸움, ‘밥 먹어’로 화해”(‘제2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