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 무협 모바일 MMORPG ‘지천’ 캐릭터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토리는 퓨전 무협 모바일 MMORPG '지천'의 캐릭터를 영상을 통해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사수, 치유사, 검객, 주술사 등 총 4종의 캐릭터를 선보여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천'은 제 3세력의 출현으로 붕괴된 정파, 사파, 마교, 낭인 세력들이 힘을 모아 땅을 되찾는 스토리를 담아낸 퓨전 무협 모바일 MMORPG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사수, 치유사, 검객, 주술사 등 총 4종의 캐릭터를 선보여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천’은 제 3세력의 출현으로 붕괴된 정파, 사파, 마교, 낭인 세력들이 힘을 모아 땅을 되찾는 스토리를 담아낸 퓨전 무협 모바일 MMORPG다.
내달 6일부터 일주일 간 사전등록 실시하며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를 미리 생성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지천’에는 총 8개의 특색 있는 직업이 존재한다. 무협풍 의상을 착용한 캐릭터들과 함께 각각의 화려한 스킬 연출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필드에서 아이템을 획득할 시 무작위 옵션을 부여해 아이템 파밍에 재미를 더했으며 개인 상점을 이용한 자유로운 거래 시스템도 특징 중 하나다.
또한 보스 몬스터 출몰, 특정 아이템 드랍 등 사냥 효율이 좋은 지역을 곳곳에 배치함으로써 대규모 전투 유도하는 등 MMOPRG 본연의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