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먼헌터 키우기’ 한국과 아시아 15개국 출시…사전체험서 기대감 ↑

안희찬 게임진 기자(chani@mkinternet.com) 2023. 11. 9. 10: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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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는 모바일게임 '서먼헌터 키우기'를 한국과 아시아 15개국에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모바일 RPG '서먼헌터 키우기'는 도트 그래픽을 배경으로 시각적 재미와 다양한 수집, 육성 플레이를 전했던 '스피릿세이버'를 계승한 작품이다.

'서먼헌터 키우기'는 전작의 RPG 요소들을 방치형으로 대체하며 장르적 변화를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출시에 앞서 진행한 사전 체험에서 이용자들은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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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먼헌터 키우기’가 한국과 아시아 15개국에 출시됐다. 이 게임은 사전체험에서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는 모바일게임 ‘서먼헌터 키우기’를 한국과 아시아 15개국에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모바일 RPG ‘서먼헌터 키우기’는 도트 그래픽을 배경으로 시각적 재미와 다양한 수집, 육성 플레이를 전했던 ‘스피릿세이버’를 계승한 작품이다.

‘스피릿세이버’에서 호평을 받았던 간결한 성장, 전투 시스템을 강화하며 승급 난이도 등에 이용자 의견을 반영했다.

‘서먼헌터 키우기’는 전작의 RPG 요소들을 방치형으로 대체하며 장르적 변화를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작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도트 디자인을 원색 디자인으로 변경하고 조작 환경의 간결화를 선보인 점은 방치형에 최적화된 재미를 전할 변화로 꼽힌다.

이번 출시에 앞서 진행한 사전 체험에서 이용자들은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태국, 필리핀, 싱가포르 등 동남아 6개국에서의 사전 체험 행사에 참여한 예비 이용자 5만여 명은 속도감 있는 게임 진행과 전투요소 등에 만족을 나타냈으며 다양한 전투 콘텐츠에 호평을 보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개발사인 니트로엑스 박용진 대표는 “서먼헌터 키우기’는 장르 변환 게임을 콘셉트로 전작의 장점을 강화하며 최신 유행과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게임”이라며 “3주 단위 정기 업데이트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쿠폰 7종과 매일 2회의 접속 보상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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