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퍼포먼스 장인.."'칠 킬'에 담은 밝은 비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벨벳이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레드벨벳은 오는 13일 정규 3집 '칠 킬'(Chill Kill)을 발매한다.
갑작스럽게 등장한 '칠 킬'로 인해 '나의 세계'가 뒤바뀌게 됐다.
한편 레드벨벳은 13일 오후 5시 공식 SNS 등을 통해 '칠 킬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레드벨벳이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레드벨벳은 오는 13일 정규 3집 '칠 킬'(Chill Kill)을 발매한다. 총 10개 트랙이다. 동명의 타이틀곡과 다채로운 장르의 수록곡들로 구성했다.
신보 공개를 앞두고 타이틀곡을 소개했다. '칠 킬'은 팝 댄스 장르다. 과감한 베이스 무빙과 스트링 선율, 화려하고 몽환적인 신스가 특징이다.
연애 서사를 가사에 녹였다. 갑작스럽게 등장한 '칠 킬'로 인해 '나의 세계'가 뒤바뀌게 됐다. 불완전한 비극 속에서도 상대를 갈구하며 희망을 노래한다.
특히 퍼포먼스가 압권이다. '밝은 비극'을 콘셉트로 정했다. 다양한 무드 체인지와 함께 '칠 킬'을 연상시키는 손동작 등 포인트 제스처로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레드벨벳은 13일 오후 5시 공식 SNS 등을 통해 '칠 킬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팬들과 소통한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