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보는 절친콤비 송은이X김숙, MBN ‘토크백’으로 뭉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송은이와 김숙이 대국민 소지품 털이에 나섭니다.
MBN이 신규 예능프로그램 '가방 속의 인생 스토리 토크백' (이하 '토크백')의 MC로 송은이와 김숙을 발탁했습니다.
이전부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탁월한 진행 능력을 입증했던 송은이는 '토크백'에서 유연하고 재치 있는 화법으로 게스트들의 속 깊은 인생 이야기를 끌어낼 전망입니다.
송은이X김숙이 전하는 가방 속의 인생 스토리, MBN '토크백'은 11월 중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환상의 찰떡 케미 송은이X김숙, MBN 신규 예능 토크쇼 <토크백> MC 발탁!
- 각 분야 명사부터 길에서 만난 사람들까지! 가방 속에 담긴 다양한 인생 스토리 토크백> 토크백>
방송인 송은이와 김숙이 대국민 소지품 털이에 나섭니다.
MBN이 신규 예능프로그램 ‘가방 속의 인생 스토리 토크백’ (이하 ‘토크백’)의 MC로 송은이와 김숙을 발탁했습니다.
‘토크백’은 게스트가 있는 현장으로 직접 출동해 그들의 가방 속에 든 이색 소지품과 인생 스토리를 전하는 현장 출동 토크쇼입니다.
각 분야 명사는 물론 길에서 마주친 사람들까지 다양한 사람들의 사적인 이야기와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꿀템’을 낱낱이 전할 예정입니다.
송은이는 ‘토크백’에서 최강 공감력 MC로 활약합니다.
이전부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탁월한 진행 능력을 입증했던 송은이는 ‘토크백’에서 유연하고 재치 있는 화법으로 게스트들의 속 깊은 인생 이야기를 끌어낼 전망입니다.
장르불문 촌철살인 멘트 1인자 김숙은 특유의 톡톡 튀는 입담으로 프로그램 속 맛깔난 재미요소를 콕콕 짚어냅니다.
친근한 매력과 센스있는 멘트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키며 토크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해낼 것으로 기대됩니다.
최근 첫 촬영을 마친 제작진은 “연예계 절친으로 소문난 송은이와 김숙이 환상의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첫 회부터 게스트들의 모든 것을 털어냈다. ‘토크백’에서는 그동안 예능에서 쉽게 보지 못했던 전문가들의 작업장을 직접 찾아다니며 현장의 생동감과 사연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탈탈탈’ 콤비가 소개할 다양한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송은이X김숙이 전하는 가방 속의 인생 스토리, MBN ‘토크백’은 11월 중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정다진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dazeen98@gmail.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속보] 대법원, 가습기살균제 제조사 손해배상 책임 인정
- 하이트진로 출고가 7%↑…소맥에 최대 1만5천원 지불 가능성 커지나
- [단독] ‘B1A4 바로’ 차선우, 송은이 품으로…미디어랩시소와 전속계약
- 수업 40분 지각 한의대생, 결석 처리되어 '유급'…무효 확인 소송 패소
- 공원 벤치에서 바지 내린 30대 남자 교사…″운동하다 열났다″
- 인천공항에서 쓰러진 남성, 알고 보니 '일본 시장'…″법무부 직원이 살렸다″
- 이제 수지까지 건드렸다…중국, 몰래 훔쳐보고 평가까지
- 한인타운 방문한 찰스3세 국왕, 김치 생일선물에 ″매워서 머리 터질까″
- 전신 문신하고 식당에서 ″칼 내놔라″ 협박한 알몸 남성, 구속 기소
- 미국 대선 1년 앞둔 바이든, 가상대결에서 트럼프에 '45% 대 49%' 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