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여친 감성 최강’ 헤이즈, 12월 컴백 확정… 신보 발표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헤이즈가 올겨울을 따뜻한 감성으로 물들인다.
피네이션은 지난 8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커밍 업 넥스트'영상을 공개, 헤이즈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헤이즈가 덤덤히 성냥에 불을 붙이는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헤이즈는 공식 SNS를 통해 컴백 관련 일정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헤이즈가 올겨울을 따뜻한 감성으로 물들인다.
피네이션은 지난 8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커밍 업 넥스트’영상을 공개, 헤이즈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헤이즈가 덤덤히 성냥에 불을 붙이는 모습이 담겨있다. 두 개의 성냥은 마치 키스를 하듯 강렬하게 타오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어 헤이즈가 불 꺼진 성냥을 바라보며 슬픈 표정을 짓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영상과 함께 흘러나오는 음악이 쓸쓸함을 더하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지난 4월 디지털 싱글 ‘빙글빙글’로 팬들과 만난 헤이즈는 약 7개월 만에 컴백 확정 소식을 전하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매번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으로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헤이즈가 이번에는 어떤 음악으로 돌아올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헤이즈는 공식 SNS를 통해 컴백 관련 일정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