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포인트 무럭무럭 쌓이는 ‘NH무럭이 체크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카드(대표 윤상운)는 농협 상호금융 캐릭터 '무럭이'를 담은 'NH무럭이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NH무럭이 체크카드'는 우리 농산물을 모티브로 한 농협 상호금융 공식 캐릭터 '무럭무럭 친구들' 중 무럭이(쌀알)를 카드 겉면에 적용한 캐릭터 연계 상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많이 쓰는 분야는 기본적립의 3배 혜택
NH농협카드(대표 윤상운)는 농협 상호금융 캐릭터 ‘무럭이’를 담은 ‘NH무럭이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NH무럭이 체크카드’는 우리 농산물을 모티브로 한 농협 상호금융 공식 캐릭터 ‘무럭무럭 친구들’ 중 무럭이(쌀알)를 카드 겉면에 적용한 캐릭터 연계 상품이다. 전월 실적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2%를 NH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또 전월실적을 충족하면 ▲온라인쇼핑·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오프라인 쇼핑·잡화 ▲이동통신·구독 ▲대중교통·택시 ▲커피·편의점 ▲해외 등 6개 스마트적립 영역 가운데 이용액 1위와 2위 영역을 자동 선정해 각각 3배와 2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적립 혜택 한도는 월 5000포인트다.
연회비는 없다. 카드 발급, 스마트 적립 영역 확인 등 자세한 내용은 전국 NH농협은행 영업점과 지역 농·축협, 농협카드 누리집이나 앱, NH페이(NH p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캐릭터 카드에 대한 청년층의 관심이 높아져 농협 상호금융 캐릭터 무럭이를 적용한 상품을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 트렌드에 맞는 혜택과 더불어 친숙하고 다양한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으로 고객의 취향과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