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최종전 'LG 시그니처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개막···총 상금 13억 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066570)가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대회 'LG 시그니처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을 9~12일 경기 파주 서원밸리컨트리클럽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LG전자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우승 상금 2억 6000만 원 등 총 13억 원이다.
LG전자는 대회 갤러리 라운지에 세계 최초 무선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인 97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M' 전시존을 마련했다.
LG전자는 2020년부터 LG 시그니처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을 개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066570)가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대회 ‘LG 시그니처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을 9~12일 경기 파주 서원밸리컨트리클럽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LG전자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우승 상금 2억 6000만 원 등 총 13억 원이다. 2023 KPGA 코리안투어 랭킹 상위 70여 명의 선수가 출전하는 2023 시즌의 마지막 대회다.
LG전자는 대회 갤러리 라운지에 세계 최초 무선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인 97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M’ 전시존을 마련했다. 갤러리들을 위해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고(Go)’ 체험 공간도 운영한다.
LG전자는 티켓 판매액과 모금액을 포함한 수익금 전액을 어려운 이웃과 지역 사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파(Par) 3 홀로 조성된 2, 8, 17번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는 77형 LG 올레드 TV를 전달하기로 했다.
LG전자는 2020년부터 LG 시그니처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을 개최하고 있다. 해외에서는 2017년부터 세계 5대 메이저 여자골프대회인 ‘아문디에비앙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은 “많은 고객들과 LG 시그니처 브랜드가 제시하는 ‘위대함을 넘어서는 도전’을 함께 경험할 것이며 이러한 가치를 알리고 확장하기 위한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진동영 기자 ji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배 나오는 게 느껴져…유산된다 해도 슬프지 않을 것'…임신이라 정말 믿었나?
- '그래 이 맛이야' 난리더니…'김혜자 김밥' 결국…2주 만에 20만 개 팔렸다
- 회장 앞에서 춤추고 ‘후계자 눈도장’ 받은 20대 女…2년만에 해고 왜
- '이선균, '마약' 몰랐다면서 女실장에 왜 3억 줬나' 현직 변호사의 '의문'
- 엄마 품으로 돌아온 쌍둥이 판다…일반 공개는 언제
- 마약 혐의 조사 받은 '지드래곤'…SNS에 '떳떳' 심경 남겼다
- 남궁민, 11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1위…2위 안은진·3위 이유미
- '탕후루 비켜! 원조 길거리 음식이 왔다'…그런데 붕어빵 가격이 '왜 이래'
- 남현희, 경찰 조사 10시간 만에 종료…“피해자 입장 변함 없나” 묵묵부답
- 시험 때 마다, 고속버스 탈 때마다 배가 아프다고? '과민성 장 증후군'! [한방 원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