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 미래소년 손동표에 "처음엔 티켓인 줄"[위대한 가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대한 가이드' 신현준이 손동표에 대한 애정을 표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5회에서는 '2대 가이드' 새미 라샤드가 소개하는 이집트 여행이 시작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신현준, 고규필, 윤두준, 손동표, 새미 라샤드라는 이번 여행을 통해 처음 만났다.
이집트 여행의 맏형 신현준은 멤버들의 장점을 하나하나 세심히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5회에서는 '2대 가이드' 새미 라샤드가 소개하는 이집트 여행이 시작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신현준, 고규필, 윤두준, 손동표, 새미 라샤드라는 이번 여행을 통해 처음 만났다. 이집트 여행의 맏형 신현준은 멤버들의 장점을 하나하나 세심히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신현준은 고규필에 대해 "이번 여행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초롱이 덕분에 웃느라 배가 찢어지는 줄 알았다"고 말해 기대감을 안겼다. 이어 그는 "두준이는 친절하고 사람들도 잘 챙겨서 결혼하면 2의 션, 제2의 최수종 형이 되지 않을까" 생각했다며 윤두준의 앞선 미래를 예견했다.
또한 신현준은 막내 손동표에 관해 "제가 나이가 있어 너무 어린 친구들은 잘 모른다. 처음 같이 가는 멤버에 대해 들었을 때 동표는 기차표 같은 티켓인 줄 알았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더했다. 신현준은 손동표를 "매력덩어리"라고 칭하며 "너무 귀여운 동표 때문에 많이 웃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가이드 새미에 대해서 "열정적으로 가이드를 해줘서 고마웠다. 새미 덕분에 모두가 즐거웠던 여행이 아니었나 생각한다"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저번 이탈리아 멤버들보다 나이 차이가 나서 걱정이 있었다"고 답한 고규필은 "막상 여행을 떠나 보니 너무 좋은 분들이라 함께하는 내내 즐거웠다"고 전했다. 윤두준 역시 "친절하고 에너지 넘치는 멤버들과 함께해 편했다. 이번 여행을 통해 많이 친해졌다"라며 멤버들 간의 우정을 뽐냈다.
이와 관련 막내 손동표는 "처음에는 다 형님들이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모두 저를 너무 예뻐해 주셔서 정말 오랜만에 막둥이의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며 웃음 지었다. 특히 인터뷰를 마친 손동표는 "사랑합니다. 형님들"이라며 애교 섞인 멘트를 덧붙여 흐뭇함을 안기기도 했다.
가이드 새미도 멤버 간 호흡에 대해 "아주 잘 맞았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새미는 "일단 이집트가 말이 통할 수 있는 영어권 국가가 아니어서, 멤버들이 저만 믿고 따라오게 하는 일이 어렵지 않았다"며 뿌듯하기도. 그는 "평소에는 모이기 힘든 조합의 멤버들과 먼 곳에서 함께 모험하며 정을 쌓았다"며 지난 이집트 여행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13일 오후 8시 30분 방송.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청조에 "뭘 봐" 짜증..살벌한 대질 조사 - 스타뉴스
- 이세창 "전세 사기 피해자..단기 기억상실증" 고백 - 스타뉴스
- 지창욱과 신혜선이 입 맞추던 연인 사이였다고? - 스타뉴스
- 여기가 어디야? 안현모, 라이머와 파경 후 근황 - 스타뉴스
- 남현희vs전청조 '성관계 미스터리' 풀렸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