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주재단, 골프 꿈나무 14기 선발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경주재단은 8일 광주광역시 빛고을CC에서 '2024년도 신규 골프 꿈나무' 선발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최경주재단은 국내 주니어 골퍼를 발굴하고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진출과 미국대학 진학 지원 등 세계적 골프 선수를 육성하기 위해서 2016년부터 매년 국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선발하는 골프 꿈나무 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경주재단은 8일 광주광역시 빛고을CC에서 ‘2024년도 신규 골프 꿈나무’ 선발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최경주재단은 국내 주니어 골퍼를 발굴하고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진출과 미국대학 진학 지원 등 세계적 골프 선수를 육성하기 위해서 2016년부터 매년 국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선발하는 골프 꿈나무 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선발전에서는 14기를 뽑았다.
이번 선발전을 통해 최경주재단 골프 꿈나무로 선발되는 유망주는 최경주 이사장과 함께하는 원포인트 레슨, 동계훈련 지원 및 미국주니어골프협회(AJGA) 대회 출전권, SK텔레콤과 현대해상 등 KPGA 대회 참가권 등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
최경주재단은 "2024년부터는 재단이 주최하는 AJGA 대회가 기존 후원사였던 SK텔레콤, 오버나이트 프린팅 외에 퍼시픽링스코리아가 추가돼 국내 골프 유망주의 미국 무대 진출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오해원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체 어디까지…남성과 성관계 후 “임신했다”며 돈 뜯은 전청조
- 로봇, 사람을 박스로 오인… 농산물 선별장서 40대 작업자 참변
- “전청조 엄청 예쁜 여자였다”… 데이팅 앱에서 만난 男 증언
- [단독]국힘, 공매도 이어 이번엔 “상속세 개편”
- 회장 앞에서 춤 춰 후계자 낙점 됐던 여성 돌연 해고
- 고민정, ‘탄핵 하려면 하라’ 한동훈에 “관종, 자신만 보고 있단 착각”
- “살려달라” 애원에도…아빠와 현장학습 갔다 살해당한 두 자녀
- 이, “하마스, 가자지구 북부 통제권 상실…지하 갱도 130곳 파괴”
- 남현희, 인터뷰 직전까지 ‘재벌3세’에 두 차례 임신 믿어…“이름 빼고 모든 것이 거짓” 울분
- “안철수씨 조용히 하세요”…이준석, 식당 옆방서 고함 질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