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예쁜 친구였다” MBC 연애예능 ‘학연’ 17년만 만남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학연'이 안방에 설렘을 선사한다.
오는 12월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의 연애 리얼리티 '솔로동창회 학연'(기획 최행호/연출 오미경/이하 '학연')이 리얼 동창들의 심쿵 모먼트가 담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학연'은 '학창시절 순수하게 좋아했던 친구, 지금은 어떻게 컸을까?' 라는 궁금증으로 시작되는 동창들 간의 리얼 연애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학연'이 안방에 설렘을 선사한다.
오는 12월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의 연애 리얼리티 ‘솔로동창회 학연’(기획 최행호/연출 오미경/이하 ‘학연’)이 리얼 동창들의 심쿵 모먼트가 담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같은 초등학교를 졸업한 두 남녀가 17년 만에 만나는 순간이 그려졌다. “장난기 많고 재미있는 친구, 매력적이었어요. ” “가장 예쁜 친구였어요. 마음에 들었어요.” 두 남녀는 사전 인터뷰에서 서로를 ‘가장 보고싶은 동창’으로 지정했던 사이로서 실제 상봉하게 된 순간 놀라움을 감출 수 없는 표정을 지으며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과연 어린 시절 두근거리게 한 친구를 다시 만났을 때 여전히 그들은 설렐 수 있었을까?
'학연'은 ‘학창시절 순수하게 좋아했던 친구, 지금은 어떻게 컸을까?’ 라는 궁금증으로 시작되는 동창들 간의 리얼 연애 프로그램이다. 특별한 동창회에 모인 이들은 저마다 다양한 사연을 지니고 있어, 어린 시절 어떤 아이었을지, 어떻게 자라왔을지, 또 그들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관심과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친구 사이의 우정과 러브라인이 오묘하게 어우러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또한 어떻게 펼쳐지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사진=MBC '학연'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엄마처럼 단발 변신 후회 “밀어버리고파”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단발머리 전청조 엄청 예쁜 여자” 7년 전 데이트앱+잠자리 주장男(카라큘라)
- “아들 전진과 연 끊었다” 미혼부 찰리박, 뇌졸중 투병 6년만 별세[종합]
- 자리 박차고 뜬 이은미, 눈물 훔친 박진영→매콤한 TMI 전격 공개(골든걸스)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아옳이 “다 끝난 줄, 손 떨려…목격자 찾아요” 서주원 28억+불륜 공방 재소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