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어니스트펀드 제휴로 온투업 대출상품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핀크(대표 조현준)는 대출비교 서비스에 온라인투자연계금융기업 '어니스트펀드' 신용대출 상품을 추가한다고 9일 밝혔다.
핀크는 지난 5월 '렌딩머신'과 제휴를 맺고 신용대출 상품을 선보인데 이어 어니스트펀드까지 온투업 상품을 확대했다.
핀크는 온투업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어니스트펀드 신용대출 상품을 11월 중에 추가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핀크(대표 조현준)는 대출비교 서비스에 온라인투자연계금융기업 '어니스트펀드' 신용대출 상품을 추가한다고 9일 밝혔다.
핀크는 지난 5월 '렌딩머신'과 제휴를 맺고 신용대출 상품을 선보인데 이어 어니스트펀드까지 온투업 상품을 확대했다. 렌딩머신과 선보인 신용대출 상품의 5개월간 실적을 조사한 결과 누적 승인액은 1204억원, 조회자수는 24만2721명인 것으로 나타났다.
핀크는 온투업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어니스트펀드 신용대출 상품을 11월 중에 추가할 예정이다. 입점 상품은 최저금리 7%, 최대한도 5000만원까지 대출을 실행할 수 있다.
조현준 핀크 대표는 “우량하고 건전한 온투업기업만 엄선하고, 그 중 금리와 한도 경쟁력을 지닌 신용대출 상품을 추가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부여할 수 있다”며 “소비자들이 보다 유리한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상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이버, 글로벌 AI 사업 전초기지 '각 세종' 오픈
- [연중기획] 플랫폼 규제, 패러다임을 바꾸자 〈4〉포털, 규제 대상인가 진흥 대상인가
- 생성형AI '삼성 가우스' 갤S24에 심는다
- 볼보 소형 SUV 'EX30' 28일 韓 상륙…보조금 100% 받아 코나 EV와 맞불
- [르포]'마요네스·케찹·카레' 일등만 모았다…오뚜기 대풍공장 가보니
- “타이태닉 1등석 식사는 뭐가 나올까”…110년 전 메뉴판 경매에 나와
- 애플 “와이파이 끊김 현상 잡는다”…iOS 17.1.1 출시
- [의료정보리더스포럼]박상준 메디컬아이피 대표 “AI발전, 엑스레이 영상 효용성 극대화할 것”
- [의료정보리더스포럼]박준형 쓰리빅스 대표 “부처 칸막이 없앤 국가 바이오 빅데이터 전략 수
- [의료정보리더스포럼]이호영 CDI 워킹그룹장 “보건의료 표준화로 원활한 진료정보 교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