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텍, 이상창 경기중기청장 방문…수출성공 요인 청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팸텍(271830)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이상창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청장이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우수한 역량을 보유한 수출기업을 선정하는 '2023년 글로벌 강소기업 1000+ 프로젝트'로 지정된 기업의 수출기업 현장을 둘러보고, 수출 성공 요인 등을 청취해 모범사례로 전파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상창 청장은 팸텍의 스마트팩토리 사업에 대해 "우리 청이 지원할 부분이 있으면 언제든지 찾아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팸텍(271830)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이상창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청장이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이상창 청장은 팸텍의 스마트팩토리 사업에 대해 “우리 청이 지원할 부분이 있으면 언제든지 찾아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팸텍은 카메라모듈의 검사장비를 제작하는 자동화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기술적 난도가 높은 카메라모듈 핸들링 기술을 바탕으로 검사장비를 넘어 조립, 핸들링 장비까지 그 영역을 확대하고 있으며, 반도체 연구개발(R&D)에 특화한 장비로 사업부문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청조 보자마자 “뭘 봐”...살벌했던 대질조사 분위기
- 엘베 없는 4층에 쌀 3포대, “계단 XX 높네” 패대기친 택배기사
- [르포] 이재명 검찰수사 일단락에 서초동 상권 '썰렁'
- '빈대' 출몰 비상…오세훈 시장, 방제 전문가 의견 듣는다
- 동거남 머리에 비닐봉지 씌웠다…살인 도화선은 ‘틀니’[그해 오늘]
- 대한항공, 고마쓰·아오모리 운항 재개…일본 노선 모두 회복
- 상습 음주운전 후 “가족...” 선처 호소, 판사 “남의 가족 더 중요” 일침
- “이제 와서?” 재판 앞둔 롤스로이스男, 피해자에 ‘사과편지’ 시도
- 식당서 나체로 “칼 내놔라” 협박…40대 문신男 구속 기소
- ‘나 괴롭혔지’…귀신사진 프로필에 걸고 계속 좋아요 누른 20대,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