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훈X이정하X설윤 담긴 '음중' 새 포스터 공개...특별 무대도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보이즈(THE BOYZ) 영훈과 배우 이정하가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 새 MC로 합류한 가운데, NMIXX(엔믹스) 설윤과 함께한 새 포스터가 공개됐다.
9일 MBC '쇼! 음악중심'은 세 명의 MC 모습이 담긴 새 포스터와 함께 새로 합류한 더보이즈(THE BOYZ) 영훈과 이정하의 포부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오후 3시 20분 방송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더보이즈(THE BOYZ) 영훈과 배우 이정하가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 새 MC로 합류한 가운데, NMIXX(엔믹스) 설윤과 함께한 새 포스터가 공개됐다.
9일 MBC '쇼! 음악중심'은 세 명의 MC 모습이 담긴 새 포스터와 함께 새로 합류한 더보이즈(THE BOYZ) 영훈과 이정하의 포부를 전했다.
2017년 12월 더보이즈(THE BOYZ)로 데뷔해 팀 내 서브보컬 포지션 담당인 영훈은 말투뿐만 아니라 행동에서도 애교가 넘치는 성격으로 팬들 사이에서 '사랑스러움의 의인화'라고 불리기에 MC로서 어떻게 활약할지 기대가 모인다.
또한 이정하는 최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봉석' 역을 맡으며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이정하는 과거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에도 출연한 경력이 있는 만큼 K-팝에 큰 관심을 가졌다고 전했다.
'음중' MC로서 첫 방송을 앞둔 영훈은 "쇼! 음악중심 고정 MC를 하게 되어 많이 긴장되고 떨린다. 긴장과 떨림을 최대한 즐기면서 더비 여러분과 시청자 분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 앞으로 K-팝 팬 분들의 토요일을 책임질 수 있는 사람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이정하는 "쇼! 음악중심의 MC가 되어 꿈만 같다. 긴장도 되고 걱정도 되지만 항상 웃음 잃지 않고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해보겠다. 많이 부족하더라도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며 다짐을 전했다.
새 MC들과 함께할 기존 MC 설윤은 "새롭게 배우는 마음으로 열심히 해보겠다. 앞으로 더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는 설윤이 되겠다. 파이팅!"이라며 앞으로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더보이즈(THE BOYZ) 영훈, NMIXX 설윤, 배우 이정하가 함께할 MBC '쇼! 음악중심'은 오는 11일 토요일 오후 3시 20분에 방송하며, 세 사람의 특별한 무대도 공개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