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 처음 공개한다"…삼성 강남 가면 볼 수 있는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삼성 강남에서 '갤럭시로 즐기는 원신 프리미엄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원신 프리미엄 라운지'는 오는 24일까지 운영되며, 방문객들은 '갤럭시 Z 폴드5'와 '갤럭시 Z 플립5'로 글로벌 인기 게임 '원신'을 체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삼성 강남에서 '갤럭시로 즐기는 원신 프리미엄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원신 프리미엄 라운지'는 오는 24일까지 운영되며, 방문객들은 '갤럭시 Z 폴드5'와 '갤럭시 Z 플립5'로 글로벌 인기 게임 '원신'을 체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원신 팬들을 위해 4층 전체를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와 흥미로운 체험 공간으로 구성했다. △빅스비 닐루 보이스 체험존 △원신 게임 체험존 △닐루·감우 포토존 △미니게임존 △원신 굿즈 판매존 등을 마련했다. 삼성 강남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후 입장할 수 있다.
원신 게임 체험존은 '갤럭시 Z 폴드5'로 원신을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게 구성됐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원신 4.2 버전의 모든 캐릭터들을 최고 레벨 상태로 즐길 수 있다.
원신 굿즈 판매존에는 한국에서 처음 공개되는 원신 신규 굿즈 11종과 60여종의 상시 굿즈를 판매한다. 3층에 위치한 케이스 커스텀 스튜디오에는 6종의 원신 스페셜 케이스가 판매된다.
아울러 오는 24일까지 삼성 강남에서 '갤럭시 Z 폴드5(256GB/512GB)'와 '갤럭시 S23 울트라(1TB)'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20만원 상당의 갤럭시 스토어 쿠폰팩 △원신 닐루 스페셜 UX테마 △빅스비 닐루 보이스 사용권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스마트폰의 강력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인기 게임 원신을 즐길 수 있도록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삼성 강남에서 특별한 게이밍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들과 적극적인 협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 2024년 신년운세·재물운·오늘의운세 확인하기!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슨 기술이길래"…'엔비디아·삼성' 사로잡은 韓 스타트업 [긱스]
- "22억 아파트가 14억에 팔렸다고?"…강남 집주인들 '술렁'
- "외국인 두렵지 않아"…내년 갤S24에 탑재되는 '신기능'
- "몸값이 호날두급이네"…인재 경쟁에 몸살 앓는 '이곳'
- "이자카야 알바생마저 사라질 판" 아우성…日 '충격 전망'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뭘 봐" 전청조 보자마자 날 세운 남현희…첫 대질 종료
- "지하철·버스 빈대 전파 가능성 낮아"…전문가가 장담한 이유
- 교황청 "트렌스젠더도 세례받을 수 있다"
- 허리케인 피해 현장서 모유 나눈 멕시코 경찰 특별 승진
- 김건희 "이탈리아 피자만의 매력은 뭐예요?" 伊 영애에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