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보라카이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편도 14만2100원부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어서울이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필리핀관광청과 함께 보라카이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구체적으로 에어서울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인천~보라카이(칼리보) 노선 항공권을 특가 판매한다.
에어서울 이용객 전원은 칼리보 공항에서 보라카이섬까지 픽업·샌딩 서비스를 정가 대비 약 10% 할인된 40달러에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필리핀관광청 제휴,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에어서울이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필리핀관광청과 함께 보라카이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구체적으로 에어서울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인천~보라카이(칼리보) 노선 항공권을 특가 판매한다.
에어서울의 특가항공권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편도총액이 14만2100원부터 시작한다. 탑승 기간은 내달 2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다.
필리핀관광청과의 제휴로 다양한 현지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보라카이 여행 필수 코스인 써니 요트 호핑투어 프로그램을 선착순 50명까지 무료로 체험할 수 있고, 말룸파티 투어와 체험 다이빙, 현지 스파(spa) 이용 금액도 최대 50%까지 할인제공한다.
에어서울 이용객 전원은 칼리보 공항에서 보라카이섬까지 픽업·샌딩 서비스를 정가 대비 약 10% 할인된 40달러에 이용할 수 있다. 현지 리조트 숙박도 최대 20% 할인된다.
한편 이번 보라카이 프로모션은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zzz@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해진, 성북동 150평 단독주택 매입…"45억 전액 현금 지불"
- 노소영 측 “아트센터 퇴거 못해...이혼했다고 이렇게까지 하나”
- “뭘 봐” 전청조 보자마자 날세운 남현희…살벌했던 6시간 대질조사
- ‘유죄’로 뒤집힌 양현석…“위력행사 죄책 가볍지 않아”
- 유인나 임차 용산 아파트 한때 경매 넘어가…"해결됐다"
- 화사, 상반신 누드 공개...등에 거대한 용문신 '깜놀'
- “승마선수인데, 임신해서 경기 못하잖아”…전청조, ‘임신 사기’ 또 있었다
- “이선균, 女실장에 준 3억원…전혜진은 몰랐다”
- 이병헌·이민정 부부, 둘째는 딸…"믿기지 않아"
- 앤젤리나 졸리 “가자지구, 거대한 무덤”…이스라엘 대통령 “가본 적 없잖아” 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