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별’ 플러팅 장인 장예원 “20대 때는 물만 마셔도 되더라”

강주일 기자 2023. 11. 9. 09: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NA· 채널 S ‘최후통첩:지구별 로맨스’



10일 ENA· 채널S 예능 ‘최후통첩:지구별 로맨스’(이하 ‘지구별 로맨스’) 3회 에서는 ‘장폭스’ 장예원이 본격 등판한다. 장예원은 자신이 20대 시절 플러팅 장인이었음을 인정하며 맹활약을 예고한다.

‘지구별 로맨스’는 골치 아픈 연애 때문에 이별 위기에 놓인 글로벌 커플들을 위해 모인 연애 오지라퍼들의 화끈하고 솔직한 핵직구 조언으로 지구별 연애 고민을 끝장내는 최후통첩 연애 상담 프로그램이다.

전현무는 새로 합류하는 장예원에 대해 “내 연애는 자신 없어도 남의 연애는 자신 있다” 라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장예원을 향해 “국민 플러터” 라고 인증해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

장예원은 ‘플러팅 장인’ 이라는 수식어에 고개를 끄덕이며 “20 대 때는 물만 마셔도 플러팅이 되더라” 면서 “근데 30 대가 되니까 쉽지 않더라” 면서 이전과는 다른 실력 하락(?) 을 걱정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날 방송에서는 결혼 문제로 고민을 겪고 있는 국제, 국내 커플이 등판한다. 장예원은 ‘플러팅 장인’ 다운 연애 경험치로 위기에 처한 글로벌 커플의 심리를 누구보다도 예리하게 파악하는 족집게 입담을 여과 없이 선보이며 활약한다.

장예원은 “결혼 전 동거는 부모님에게 허락을 받아야 한다” 면서 결혼 전 동거에 대한 자신의 확고한 입장을 전한다. 또 인도 여자친구를 타인 취급하는 3살 연하 한국 남자친구의 태도에 “나도 울컥한다” 며 과몰입 하는 등 오지라퍼로 맹활약을 펼친다.

206개국, 206가지 지구별 고민을 한번에 날려버릴 색다른 연애 고민 타파 프로그램 ‘지구별 로맨스’는 오는 10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