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별’ 플러팅 장인 장예원 “20대 때는 물만 마셔도 되더라”
10일 ENA· 채널S 예능 ‘최후통첩:지구별 로맨스’(이하 ‘지구별 로맨스’) 3회 에서는 ‘장폭스’ 장예원이 본격 등판한다. 장예원은 자신이 20대 시절 플러팅 장인이었음을 인정하며 맹활약을 예고한다.
‘지구별 로맨스’는 골치 아픈 연애 때문에 이별 위기에 놓인 글로벌 커플들을 위해 모인 연애 오지라퍼들의 화끈하고 솔직한 핵직구 조언으로 지구별 연애 고민을 끝장내는 최후통첩 연애 상담 프로그램이다.
전현무는 새로 합류하는 장예원에 대해 “내 연애는 자신 없어도 남의 연애는 자신 있다” 라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장예원을 향해 “국민 플러터” 라고 인증해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
장예원은 ‘플러팅 장인’ 이라는 수식어에 고개를 끄덕이며 “20 대 때는 물만 마셔도 플러팅이 되더라” 면서 “근데 30 대가 되니까 쉽지 않더라” 면서 이전과는 다른 실력 하락(?) 을 걱정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날 방송에서는 결혼 문제로 고민을 겪고 있는 국제, 국내 커플이 등판한다. 장예원은 ‘플러팅 장인’ 다운 연애 경험치로 위기에 처한 글로벌 커플의 심리를 누구보다도 예리하게 파악하는 족집게 입담을 여과 없이 선보이며 활약한다.
장예원은 “결혼 전 동거는 부모님에게 허락을 받아야 한다” 면서 결혼 전 동거에 대한 자신의 확고한 입장을 전한다. 또 인도 여자친구를 타인 취급하는 3살 연하 한국 남자친구의 태도에 “나도 울컥한다” 며 과몰입 하는 등 오지라퍼로 맹활약을 펼친다.
206개국, 206가지 지구별 고민을 한번에 날려버릴 색다른 연애 고민 타파 프로그램 ‘지구별 로맨스’는 오는 10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