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정규 2집 개인 콘셉트 공개…비비드+와일드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컴백 예열에 나섰다.
에이티즈는 지난 8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정규 2집 'THE WORLD EP.FIN : WILL(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의 세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 공개했다.
특히 에이티즈는 비비드하고 와일드한 그래픽 패턴의 캐주얼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 세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까지 공개했으며 각자 다른 매력의 콘셉트를 감각적으로 소화해 내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컴백 예열에 나섰다.
에이티즈는 지난 8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정규 2집 ‘THE WORLD EP.FIN : WILL(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의 세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에는 패셔너블한 레더 재킷을 선보인 리더 홍중이 은은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존재감을 뽐냈고, 유니크한 헤어 액세서리를 착용한 성화는 포토제닉한 포즈로 진한 여운을 남겼다.
이어 산은 바닥에 누운 채 올려다보는 시선으로 치명적인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으며, 고글을 머리 위로 올려 쓴 민기는 투명한 오브제 사이로 강렬한 눈맞춤을 선사하며 신비한 무드를 자아냈다.
우영은 블랙 착장과 대비되는 핑크 배경 앞에서 환상적인 이목구비를 자랑했고, 마지막으로 종호는 깊은 눈망울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에이티즈는 비비드하고 와일드한 그래픽 패턴의 캐주얼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 세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까지 공개했으며 각자 다른 매력의 콘셉트를 감각적으로 소화해 내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이처럼 에이티즈는 매 콘셉트 포토가 공개될 때마다 새로운 모습으로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가운데, 더 강력해진 퍼포먼스와 에너지로 연말 가요계를 뜨겁게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12월 1일 정규 2집 ‘THE WORLD EP.RIN : WILL’을 발매한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마약 혐의’소환 조사 후 심경 토로 [MK★이슈] - MK스포츠
- 라이머·안현모, 결혼 6년 만에 파경…“서로 응원하는 사이로”(공식) - MK스포츠
- 아이유 블랙 & 화이트 드레스…시선 집중 앞·옆태 - MK스포츠
- 레드벨벳, 압도적인 섹시 비주얼 담은 티저 공개 - MK스포츠
- 보라스의 선언 “류현진, 엄청난 수요...한국 복귀 없을 것” [현장인터뷰] - MK스포츠
- ‘사카 1골 1AS’ 아스널, 세비야 2대0으로 꺾고 선두 순항 [챔피언스리그] - MK스포츠
- 광명돔경륜장 고객편익센터 건립 착수설명회 개최 - MK스포츠
- 웨인 루니는 역시 ‘자기관리 못한 천재’였다 - MK스포츠
- 일본체육장관 “정신력 강요 안하니 스포츠 전성기” - MK스포츠
- ‘2-0→2-2→3-2→3-4’ 래시포드 퇴장이 낳은 비극…맨유, 코펜하겐에 대역전패→A조 꼴찌 추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