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수 서울시의원, ‘2023 서울주거포럼’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시의회 주택공간위원회 김태수 부위원장(국민의힘·성북구 제4선거구)은 지난 8일 서울시청 8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23 서울주거포럼'에 참석해 서울시 주거복지 정책을 보다 발전시키고 촘촘한 주거안전망 구축을 위해 참석한 분들의 지혜를 모아주기를 당부했다.
이날 포럼은 유창수 서울시 행정2부시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서울시의회 주택공간위원회 김태수 부위원장과 주서령 한국주거학회장의 축사가 있었으며, 하성규 한국주거서비스소사이어티 이사장의 기조연설 및 해외사례 특별강연 순으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시 주거복지 정책 발전시키고 촘촘한 주거안전망 구축 위해 참석한 분들의 지혜 모아주기 당부”
서울시의회 주택공간위원회 김태수 부위원장(국민의힘·성북구 제4선거구)은 지난 8일 서울시청 8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23 서울주거포럼’에 참석해 서울시 주거복지 정책을 보다 발전시키고 촘촘한 주거안전망 구축을 위해 참석한 분들의 지혜를 모아주기를 당부했다.
‘2023 서울주거포럼’은 서울시가 진행한 주거안전 취약거처 실태조사와 안전관리계획의 성과를 공유하고 국내·외 전문가들과 서울시 주거안전망 구축을 위한 방향 및 논의를 위한 공론의 장 마련하고자 개최되었으며, 포럼의 주제는 ‘주거약자와의 동행’이다.
이날 포럼은 유창수 서울시 행정2부시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서울시의회 주택공간위원회 김태수 부위원장과 주서령 한국주거학회장의 축사가 있었으며, 하성규 한국주거서비스소사이어티 이사장의 기조연설 및 해외사례 특별강연 순으로 진행됐다.
김 부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2023 서울주거포럼’은 주거약자와의 동행을 실현하기 위한 소중한 자리로 다양한 국내외 전문가들이 함께 모여 그들의 경험과 아이디어를 나누고 협력의 방안을 모색할 것이며, 서울시 주거안전 취약거처 실태조사와 주거안전관리계획에 관한 성과사례 공유의 장을 마련해 서울시 주거복지 정책을 보다 발전시키고 촘촘한 주거안전망 구축에 이바지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회식서 여직원 가슴 터치·허벅지 만지작”… 해고는 피해자가 당했다
- 사람을 상자로 오인?...로봇 오작동에 40대 압착돼 사망
- “공원 벤치서 성기 노출” 여학생 신고…잡고보니 남교사
- 中 회장 앞에서 춤 춰 후계자된 여성 2년 만 돌연 해고, 왜?
- 정형돈, ‘광장공포증’ 진단에도 약물치료 거부한 이유
- “네이마르 딸 어딨어!”…강도 사건에 브라질 ‘발칵’
- “시어머니 앞에서 T팬티 입고 19금 신혼” 고백한 연예인
- 한시도 가만히 못 있던 지드래곤…마약 전문 변호사 의견은
- 문닫은 대구 동물원서 기니피그 사체 발견…‘갈비사자’ 이어 또 논란
- 남현희, 전청조 ‘고환 이식’ 주장에 “배가 나와” 임신 믿은 정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