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꿉꿉한 냄새 강력 케어하는 ‘실내건조 캡슐세제’ 출시

2023. 11. 9. 09: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프&헬스케어 전문기업 라이온코리아의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실내건조 시 발생하는 꿉꿉한 빨래 냄새를 탁월하게 관리해주는 '실내건조 캡슐세제'를 출시했다.

비트는 강력한 세척력을 강조한 '4in1 캡슐세제'에 이어 이번에 출시한 실내건조 캡슐세제는 빨래 후 냄새에 특히 민감한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며, '냄새도 때다'라는 제품 철학에 따라 추운 겨울철 집안에서 빨래를 말릴 때 생길 수 있는 꿉꿉한 냄새를 효과적으로 해결해줘 이제 실내에서 건조된 옷감에서도 싱그러운 꽃향기를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프&헬스케어 전문기업 라이온코리아의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실내건조 시 발생하는 꿉꿉한 빨래 냄새를 탁월하게 관리해주는 ‘실내건조 캡슐세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냄새도 때다’라는 생각에서 기획된 제품으로, 32년간 쌓아온 ‘비트’만의 기술력으로 강력한 세척력과 소취력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강력한 소취 성분 배합 기술을 적용해 실내건조 시 발생하는 빨래 쉰내를 99% 제거하며, 고농축 캡슐세제에 담긴 7중 파워 효소가 섬유 깊숙이 침투해 냄새 원인 물질(단백질, 피지 오염)까지 케어해준다. 다양한 외부 기관 평가를 통해 △냄새 측정 수치 감소 △사춘기 냄새와 시니어 체취 등 깊게 박힌 냄새 제거 △향기 14일 지속 효과 등을 확인했다. 아로마틱 그린 플로랄 향은 세탁 후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한다.

품질과 성분에 대한 신뢰도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세제 내용물과 캡슐의 필름까지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인증과 이탈리아 브이라벨(V-LABEL)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이 밖에도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파라벤 등 10가지 우려 성분 무첨가 △5℃의 찬물에서도 99.9% 녹는 프리미엄 필름을 적용해 온 가족 의류에 사용할 수 있다.

비트는 강력한 세척력을 강조한 ‘4in1 캡슐세제’에 이어 이번에 출시한 실내건조 캡슐세제는 빨래 후 냄새에 특히 민감한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며, ‘냄새도 때다’라는 제품 철학에 따라 추운 겨울철 집안에서 빨래를 말릴 때 생길 수 있는 꿉꿉한 냄새를 효과적으로 해결해줘 이제 실내에서 건조된 옷감에서도 싱그러운 꽃향기를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비트는 앞서 ‘비트 캡슐세제’를 출시하며 전속 모델로 조정석을 발탁, 7년 만에 광고 캠페인을 재개하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라이온코리아 소개

라이온코리아는 더 좋은 습관 만들기로 사람들의 일상에 기여하는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130여 년 역사의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일본 라이온의 한국 법인이다. 라이온코리아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가산디지털단지 내 연구소와 인천의 자체 공장을 가동하며 △아이! 깨끗해 △비트 △참그린 △시스테마 △온감테라피 등 주력 브랜드 상품 대부분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또 △휴족시간 △아이미루 △페어아크네 등 일부 제품군은 라이온에서 완제품을 수입해 합리적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라이온코리아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