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 美NBC '투데이 쇼' 출격…뉴욕서 단독 야외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미국 뉴욕에서 야외 공연을 펼쳤다.
9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정국은 전날 미국 NBC 모닝쇼 '투데이 쇼'의 '시티콘서트 시리즈' 일환으로 뉴욕 투데이 플라자에서 단독 야외 공연을 진행했다.
소속사는 "이른 아침부터 수많은 인파가 뉴욕의 투데이 플라자에 운집해 정국의 이름을 연호하며 공연을 즐겼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정국은 전날 미국 NBC 모닝쇼 ‘투데이 쇼’의 ‘시티콘서트 시리즈’ 일환으로 뉴욕 투데이 플라자에서 단독 야외 공연을 진행했다.
이번 공연에서 정국은 ‘스탠딩 넥스트 투 유’(Standing Next to You), ‘3D’, ‘세븐’(Seven) 등 3곡을 밴드 연주에 맞춰 라이브로 열창했다. 최근 발매한 솔로 앨범 ‘골든’(GOLDEN)에 수록한 곡들이다.
소속사는 “이른 아침부터 수많은 인파가 뉴욕의 투데이 플라자에 운집해 정국의 이름을 연호하며 공연을 즐겼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정국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스탠딩 넥스트 투 유’는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등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청조 보자마자 “뭘 봐”...살벌했던 대질조사 분위기
- 엘베 없는 4층에 쌀 3포대, “계단 XX 높네” 패대기친 택배기사
- [르포] 이재명 검찰수사 일단락에 서초동 상권 '썰렁'
- '빈대' 출몰 비상…오세훈 시장, 방제 전문가 의견 듣는다
- 동거남 머리에 비닐봉지 씌웠다…살인 도화선은 ‘틀니’[그해 오늘]
- 대한항공, 고마쓰·아오모리 운항 재개…일본 노선 모두 회복
- 상습 음주운전 후 “가족...” 선처 호소, 판사 “남의 가족 더 중요” 일침
- “이제 와서?” 재판 앞둔 롤스로이스男, 피해자에 ‘사과편지’ 시도
- “지하철 내리니 쥐가 꼬리 살랑”…퇴근길 승객들 ‘깜짝’
- ‘나 괴롭혔지’…귀신사진 프로필에 걸고 계속 좋아요 누른 20대,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