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퀸’ 헤이즈, 12월 컴백[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헤이즈가 올겨울을 따뜻한 감성으로 물들인다.
피네이션은 지난 8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커밍 업 넥스트(COMING UP NEXT)' 영상을 공개, 헤이즈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헤이즈가 덤덤히 성냥에 불을 붙이는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헤이즈는 공식 SNS를 통해 컴백 관련 일정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네이션은 지난 8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커밍 업 넥스트(COMING UP NEXT)’ 영상을 공개, 헤이즈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헤이즈가 덤덤히 성냥에 불을 붙이는 모습이 담겨있다. 두 개의 성냥은 마치 키스를 하듯 강렬하게 타오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어 헤이즈가 불 꺼진 성냥을 바라보며 슬픈 표정을 짓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영상과 함께 흘러나오는 음악이 쓸쓸함을 더하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지난 4월 디지털 싱글 ‘빙글빙글’로 팬들과 만난 헤이즈는 약 7개월 만에 컴백 확정 소식을 전하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매번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으로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헤이즈가 이번에는 어떤 음악으로 돌아올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헤이즈는 공식 SNS를 통해 컴백 관련 일정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D-3 ‘개그콘서트’, 컴백 관전 포인트3
- 음레협, 암표 법률 개정 청원 제기 “암표, 팬심 이용해 산업 구조 무너뜨려…경범죄로 안 돼”
- 첫날 9만...‘더 마블스’, ‘그대들은’ 꺾고 1위[MK박스오피스]
- 그대들은 어떤 어른이 될 것인가, ‘어른 김장하’[MK무비]
- ‘뉴노멀’ 감독 “진짜 공포는 현실에...‘곤지암’보다 무서울지도”[인터뷰]
- [종합] ‘나는 솔로’ 17기 영호, 원칙 깨고 현숙에 직진... 상철과 ‘삼각관계’ 예고
- ‘나는 솔로’ 17기 순자, 광수와 반전 케미?... “종갓집 며느리도 괜찮아”
- ‘나는 솔로’ 17기 광수, 정숙과 제사로 의견 차이... “중요한 문제”
- ‘나는 솔로’ 17기 상철, 현숙·영철 데이트에 불안... “둘이 잘 맞을 수도”
- [종합] ‘유퀴즈’ 최수종, ♥하희라와 첫만남 고백 “저런 사람이?”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