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연이 딸의 합격 소식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김지연은 11월 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우리집에 차석이 탄생했어요"로 시작하는 글과 딸의 성신여자대학교 합격 사실을 공개했다.
김지연은 "아침부터 기분 좋은 소식으로 시작합니다. 여러분에게도 좋은 소식, 좋은 사람, 좋은 감정들이 생기는 하루하루 되시길 바라요"라로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김지연은 이세창과 2003년 결혼해 딸을 낳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김지연이 딸의 합격 소식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김지연은 11월 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우리집에 차석이 탄생했어요”로 시작하는 글과 딸의 성신여자대학교 합격 사실을 공개했다.
그는 "우리딸이 저에게 하는 말. ‘엄마!! 나 차석이라고!! 이 정도면 내 연기 인정?’"이라며 딸 이가윤 양의 연기 실력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이어 김지연은 "전 왜이렇게 미덥지 않은지. 왜냐면 제 앞에선 평가 받는 게 부담된다고 100% 제 실력으로 보여준 적이 없었거든요"라며 엄마로서 걱정되는 마음을 이야기하고, "그래도 결과들이 좋아서 참 감사한 일이에요”라며 기쁨을 전했다.
김지연은 “아침부터 기분 좋은 소식으로 시작합니다. 여러분에게도 좋은 소식, 좋은 사람, 좋은 감정들이 생기는 하루하루 되시길 바라요”라로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김지연은 이세창과 2003년 결혼해 딸을 낳았다. 두 사람은 2013년 이혼했다.
공교롭게도 11월 7일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방송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이세창이 나와 7년 전 이혼을 떠올리며 "'애도 뺏겨봤는데 내가 아플 것 같아?' 이런 느낌이다"라고 밝히며 이제는 무슨 일을 겪어도 화가 안 난다고 해 화제가 됐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엄마처럼 단발 변신 후회 “밀어버리고파”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아들 전진과 연 끊었다” 미혼부 찰리박, 뇌졸중 투병 6년만 별세[종합]
- “단발머리 전청조 엄청 예쁜 여자” 7년 전 데이트앱+잠자리 주장男(카라큘라)
- 김준호 “25살에 5살 연상 승무원 아내와 결혼, 누나만 믿으라고” (슈돌)[어제TV]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이세창, 전세 사기 피해 고백→이혼 후 단기 기억상실증 (금쪽상담소)[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