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영훈-배우 이정하, 엔믹스 설윤과 함께 ‘쇼! 음악중심’ 새 MC

하경헌 기자 2023. 11. 9. 08: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가요 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 새 MC 더보이즈 영훈(왼쪽부터), 엔믹스 설윤, 배우 이정하의 포스터 이미지. 사진 MBC



MBC 가요 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 새 MC로 그룹 더보이즈의 멤버 영훈과 배우 이정하를 발탁하며, 엔믹스의 설윤과 함께 한 새 포스터를 공개했다.

9일 공개된 포스터에서 새 사람은 나란히 ‘쇼! 음악중심’을 상징하는 마이크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7년 12월 더보이즈로 데뷔해 팀 내 서브보컬을 맡은 영훈은 ‘만화를 찢고 나온 비주얼’로 통하며 K팝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함께 진행을 맡게 된 배우 이정하는 최근 드라마 ‘무빙’에서 봉석 역을 맡아 귀엽고 사랑스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각인했다. 이정하는 2017년 웹드라마로 데뷔해 얼굴을 알렸으며, 과거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에도 출연한 경력이 있어 K팝에 큰 관심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주 토요일인 11일 ‘음악중심’ MC로서 데뷔를 앞둔 영훈은 “‘쇼! 음악중심’ 고정 MC를 하게 돼 많이 긴장되고 떨립니다”라며 “긴장과 떨림을 최대한 즐기면서 더비 여러분과 시청자분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 K팝 팬분들의 토요일을 책임질 수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이정하 역시 “MC가 돼 꿈만 같습니다”라며 “긴장도 되고 걱정도 되지만 항상 웃음을 잃지 않고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해보겠습니다. 많이 부족하더라도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음악중심’에 대한 진심이 묻어나는 다짐을 전했다.

새 MC들과 함께 하는 막내 설윤은 “새롭게 배우는 마음으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앞으로 더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는 설윤이 되겠습니다. 파이팅!”이라며 새로운 호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오는 11일 ‘쇼! 음악중심’에서는 새 MC 영훈과 이정하 그리고 기존 MC 설윤의 특별한 무대도 확인할 수 있다. 더보이즈 영훈, 엔믹스 설윤, 배우 이정하가 함께 하는 MBC ‘쇼! 음악중심’은 오는 11일 오후 3시20분 방송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