無소속 임수정 “매니저 없어서 전화 직접 받아. 출연료 정산도 셀프”(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좀처럼 예능에서 보기 힘들었던 배우 임수정이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을 찾아 기대를 모았다.
8일 '유퀴즈'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 임수정이 '첫 예능 출연' 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등장했다.
지난 2001년 KBS2'학교4'로 데뷔한 임수정은 22년간 단 한번도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없었다.
예고편에서 유재석은 "임수정씨가 현재 매니저가 없다. 전화를 하면 직접 받는다더라"하고 묻자 임수정은 웃음을 터뜨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좀처럼 예능에서 보기 힘들었던 배우 임수정이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을 찾아 기대를 모았다.
8일 ‘유퀴즈’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 임수정이 ‘첫 예능 출연’ 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등장했다.
지난 2001년 KBS2‘학교4’로 데뷔한 임수정은 22년간 단 한번도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없었다.
예고편에서 유재석은 “임수정씨가 현재 매니저가 없다. 전화를 하면 직접 받는다더라”하고 묻자 임수정은 웃음을 터뜨렸다.
조세호가 “출연료 정산도 본인이 직접 하냐”고 묻자 임수정은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해 8월 전 소속사인 킹콩by스타쉽과 전속계약이 만료된 임수정은 이후 홀로 활동 중이다.
한편 임수정은 지난 9월 영화 ‘거미집’(김지운 감독)으로 관객들을 찾은데 이어 오는 29일 ‘싱글 인 서울’(박범수 감독) 개봉을 앞두고 있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 분)와 혼자인 게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임수정 분)의 티격태격 로맨스를 그린 멜로물이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솔’ 16기 영철, ‘돌싱글즈’ 변혜진 허벅지에 마우스 올리고…묘한 커플화보 눈길
- 한예슬, ‘♥10살 연하’ 열 번 반할 수영복 자태.. 절친들과 화끈한 럭셔리 호캉스
- ‘싱어게인3’ 50호 가수, 빚투 폭로 터졌다…제작진 측 “사실관계 파악 중”
- ‘톱 아이돌 배역’ 이유비, 동안 외모 비결 “○○는 절대 하지 않아”
- 브래드 피트, 이혼 7년만 27세 연하 미모의 주얼리 디자이너와 공개석상 등장[할리웃톡]
- 김대호 아나, 홍대 재학 시절 아싸였다 “거의 혼자 다녀.. 외면하다시피 다녔던 기억”
- 남현희, 사기혐의로 구속 전청조와 대질심문…첫 마디는 “뭘봐”
- 화사, 상반신 누드로 보여준 ‘파격’ 용문신
- 황보라 “시父 김용건, 해외여행 용돈 200만원 주셔..하정우는 추석 금붙이 선물”
- “전청조 엄마 두 명이다” 남현희, SNS에 폭로 글 올려 전청조 정면 반박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