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허진영 펄어비스 대표 "붉은사막, 완성도에 시간 필요...빠른 출시 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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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진영 펄어비스 대표는 9일 열린 3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붉은사막'의 완성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그는 "현재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작업을 준비하고 있다. 콘솔 게임은 개연성 높은 스토리라인과 완성도가 중요하다"며 "약속했던 것보다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하다. 개발을 마무리하고 빠르게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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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사막'은 펄어비스가 자체 차세대 게임 엔진으로 개발 중인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파이웰 대륙에서 생존을 위해 싸우는 용병들의 모험과 탐험을 오픈월드에서 사실적인 캐릭터로 그려낼 예정이다. 앞서 개발 완료 시점을 올 하반기로 제시한 바 있다.
그는 "현재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작업을 준비하고 있다. 콘솔 게임은 개연성 높은 스토리라인과 완성도가 중요하다"며 "약속했던 것보다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하다. 개발을 마무리하고 빠르게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파트너사와 계약도 진행해야 해 정확한 출시 시기를 공개하기 어려우나 너무 늦지 않게 개발 마무리하고 공개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지난 1년간 다양한 경로로 파트너사에 시연하면서 피드백을 받아 게임을 지속 보완해가고 있다. 지스타 BTB 부스에서 더 많은 파트너사 피드백을 받아 완성도를 높이고 마케팅 활동을 더 강화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게임스컴 영상 이후 좋은 결과를 보여주고자 하는 마음으로 추가 영상은 유저가 만족할 수준이 되면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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