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적립 쌓이는 ‘NH무럭이 체크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카드는 지난 8일 농협상호금융 캐릭터 '무럭이'를 적용한 'NH무럭이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NH무럭이 체크카드는 우리 농산물을 모티브로 한 농협상호금융 공식 캐릭터 '무럭무럭 친구들' 중 무럭이(쌀알)를 카드플레이트에 적용한 캐릭터 연계상품으로 전월실적 및 적립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2%를 NH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NH농협카드는 지난 8일 농협상호금융 캐릭터 ‘무럭이’를 적용한 ‘NH무럭이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NH무럭이 체크카드는 우리 농산물을 모티브로 한 농협상호금융 공식 캐릭터 '무럭무럭 친구들' 중 무럭이(쌀알)를 카드플레이트에 적용한 캐릭터 연계상품으로 전월실적 및 적립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2%를 NH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전월실적 충족 시 ▷온라인쇼핑·배달앱 ▷오프라인쇼핑·잡화 ▷이동통신·구독 ▷대중교통·택시 ▷커피·편의점 ▷해외 등 6개 스마트적립 영역 중 이용액 1위(2위) 영역을 자동 선정해 기본적립의 3배(2배) 적립혜택(월 5천 NH포인트 한도)을 제공한다.
NH무럭이 체크카드의 연회비는 없으며 카드 발급 및 스마트적립 영역 확인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국 영업점 및 농협카드 디지털채널(홈페이지·NH농협카드 앱·NH p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캐릭터 카드에 대한 MZ세대의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농협상호금융 캐릭터 무럭이를 적용한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트렌드에 맞는 혜택과 더불어 친숙하고 다양한 카드플레이트 디자인으로 고객의 취향과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s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해진, 성북동 150평 단독주택 매입…"45억 전액 현금 지불"
- ‘유죄’로 뒤집힌 양현석…“위력행사 죄책 가볍지 않아”
- 유인나 임차 용산 아파트 한때 경매 넘어가…"해결됐다"
- 화사, 상반신 누드 공개...등에 거대한 용문신 '깜놀'
- “승마선수인데, 임신해서 경기 못하잖아”…전청조, ‘임신 사기’ 또 있었다
- “이선균, 女실장에 준 3억원…전혜진은 몰랐다”
- 이병헌·이민정 부부, 둘째는 딸…"믿기지 않아"
- 앤젤리나 졸리 “가자지구, 거대한 무덤”…이스라엘 대통령 “가본 적 없잖아” 비난
- 노소영 측 “아트센터 퇴거 못해...이혼했다고 이렇게까지 하나”
- ‘마약혐의 부인’ 지드래곤 독특한 몸짓…檢출신 변호사 분석은 “단정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