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은행나무 앞 만개한 미모에 수준급 클라이밍 실력까지…반전 매력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이 은행나무 앞에서 사진을 찍었 올리며 근황을 전했다.
설현은 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클라이밍 하러 강원도 갔다 그러면 너무 '클친' 사람 같으니까 들러본 반계리 은행나무와 다진 곰탕"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금빛으로 물든 은행나무 앞에서 포즈를 취한 설현의 모습이 담겼다.
함께 올린 영상에서는 클라이밍을 즐기는 설현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걸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이 은행나무 앞에서 사진을 찍었 올리며 근황을 전했다.
설현은 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클라이밍 하러 강원도 갔다 그러면 너무 '클친' 사람 같으니까 들러본 반계리 은행나무와 다진 곰탕"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금빛으로 물든 은행나무 앞에서 포즈를 취한 설현의 모습이 담겼다. 건강 미녀답게 탄탄한 몸매와 밝은 표정이 돋보이는 모습.

함께 올린 영상에서는 클라이밍을 즐기는 설현의 모습이 담겼다. 설현은 어려움 없이 클라이밍 벽을 올라가고 있다.
한편 설현은 지난해 11월 공개된 지니TV, 티빙에서 공개된 '아무 것도 하고 싶지 않아'에 출연했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39년 재직한 초등교사 퇴직금 1억40만원·연금 월 325만" 깜짝 공개
- "내쫓은 뱀 두 마리가 다시 돌아와"…복권 1등 5억 당첨자 사연 화제
- 12년 헌신한 아내 기생충 취급한 '불륜' 남편…"한푼도 못 줘, 그냥 나가"
- 실수로 꽂힌 비트코인 80명이 '꿀꺽'…30억원 이미 은행으로 이체
- '차정원과 열애' 하정우, 동명이인 가수 카더가든에 "오 내 사랑" 너스레
- AOA 출신 권민아, 피부과 시술 중 '2도 화상' 피해 "공황 찾아와…소송"
- "하지 말아줘" 애원에도 무차별 폭행…용인 학폭 가해자 공분[영상]
- 홍진경 "다신 그런 거 만들지 마"·딸 라엘 "죄송"…'보정 사진 해프닝' 일단락
- 블랙핑크 제니·지수·로제·리사, 파격 노출 드레스로 뽐낸 섹시미…물오른 비주얼
- "이제 너희 차례, 특히 한 남자"…9시간 경찰조사 '주사이모' 의 반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