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은행나무 앞 만개한 미모에 수준급 클라이밍 실력까지…반전 매력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이 은행나무 앞에서 사진을 찍었 올리며 근황을 전했다.
설현은 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클라이밍 하러 강원도 갔다 그러면 너무 '클친' 사람 같으니까 들러본 반계리 은행나무와 다진 곰탕"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금빛으로 물든 은행나무 앞에서 포즈를 취한 설현의 모습이 담겼다.
함께 올린 영상에서는 클라이밍을 즐기는 설현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걸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이 은행나무 앞에서 사진을 찍었 올리며 근황을 전했다.
설현은 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클라이밍 하러 강원도 갔다 그러면 너무 '클친' 사람 같으니까 들러본 반계리 은행나무와 다진 곰탕"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금빛으로 물든 은행나무 앞에서 포즈를 취한 설현의 모습이 담겼다. 건강 미녀답게 탄탄한 몸매와 밝은 표정이 돋보이는 모습.

함께 올린 영상에서는 클라이밍을 즐기는 설현의 모습이 담겼다. 설현은 어려움 없이 클라이밍 벽을 올라가고 있다.
한편 설현은 지난해 11월 공개된 지니TV, 티빙에서 공개된 '아무 것도 하고 싶지 않아'에 출연했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월 7회 안 해주면 외도 계속" '변강쇠' 60대 남편의 조건…아내 선택은?
- "오빠, 서로 알고 잠드는 게 맞다고 생각해"…도지사 직인 공문에 '사적 대화'
- "일 안 한 남친, 월급 준 박나래…법 해석 차이? 그냥 횡령" 세무사 질타
- MC몽, 차가원 불륜설 재차 부인 "아기엄마에 가정에 충실한 친구…다 웃었을 것"
- '유방 절제' 가슴 공개한 인기 걸그룹 멤버 "여성으로 살기 힘들었다"
- 'K팝 전문 평론가' 김영대,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안타까움
- 전현무가 공개한 '발기부전약'…"성관계 1시간 전 복용 저용량 아닌 고용량"
- 남진, 호남 재벌 2세 인정…"개인 운전사→요트까지 있었다"
- 18세 정동원, 내년 2월 해병대 자원입대…"최근 합격 통보, 응원 부탁"
- 식당 계산 직전 영수증에 추가된 7만원…슬쩍 끼워 넣고 "시스템 오류" 발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