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생 박여원, 15살 연상 ♥최경환 만나 11년째 애다섯 독박육아(살림남2)[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야구 선수 최경환의 아내 박여원이 남다른 독박육아 일상을 공개했다.
11월 8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최경환, 박여원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최경환은 아이돌 연습생 출신 15살 연하 박여원과 만나 결혼한 이력으로 이목을 끌었다.
방송에는 다섯 아들에 취향에 맞춘 아침부터, 바쁜 육아를 진행하는 박여원이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전 야구 선수 최경환의 아내 박여원이 남다른 독박육아 일상을 공개했다.
11월 8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최경환, 박여원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박여원은 아침부터 바삐 아이들을 깨웠다. 거실로 등장하는 아이들이 줄을 이었고, 박여원은 아들만 다섯을 키우고 있어 눈길을 잡았다.
이어 최경환이 등장하고, 부부는 함께 인터뷰에 임했다. 최경환은 아이돌 연습생 출신 15살 연하 박여원과 만나 결혼한 이력으로 이목을 끌었다. 이어 박여원은 “다 자연분만에 모유수유를 했다”고 말해 김지혜를 놀라게 했다.
방송에는 다섯 아들에 취향에 맞춘 아침부터, 바쁜 육아를 진행하는 박여원이 등장했다. 하지만 최경환은 움직일 생각을 하지 않았다.
박여원이 "남편을 보면 답답하고 느리다. 집안일에 있어서 특히 더 나무늘보 같다"라며 "첫째부터 지금까지 11년 동안 계속 독박 육아를 했다"라며 목소리를 높이는 순간.
최경환은 "결혼은 10년 차인데 육아 시작한 건 이제 10개월이다. 야구가 직업인 동안에는 전지훈련이고 밖에 나가 있어 거의 육아를 하지 못했다"며 은퇴 후에야 노력 중"이라 해명했다.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엄마처럼 단발 변신 후회 “밀어버리고파”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아들 전진과 연 끊었다” 미혼부 찰리박, 뇌졸중 투병 6년만 별세[종합]
- “단발머리 전청조 엄청 예쁜 여자” 7년 전 데이트앱+잠자리 주장男(카라큘라)
- 김준호 “25살에 5살 연상 승무원 아내와 결혼, 누나만 믿으라고” (슈돌)[어제TV]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이세창, 전세 사기 피해 고백→이혼 후 단기 기억상실증 (금쪽상담소)[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