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구 “결혼NO 연애OK, 이상형은 신현준 오지호” (퍼펙트)[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조 미녀 개그우먼 이희구가 이상형으로 오지호를 들었다.
11월 8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데뷔 37년차 개그우먼 이희구(57)가 출연했다.
하지만 연애는 좋다는 이희구에게 이상형이 어떤 스타일의 외모였으면 좋겠는지 묻자 이희구는 "오지호 같은 스타일"이라며 '퍼펙트라이프' MC 오지호를 들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조 미녀 개그우먼 이희구가 이상형으로 오지호를 들었다.
11월 8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데뷔 37년차 개그우먼 이희구(57)가 출연했다.
이희구는 식사를 하며 배우 신현준의 영상을 보는 모습으로 팬심을 드러냈다. 그런 이희구에게 결혼 생각이 없는지 묻자 이희구는 “없는 것 같다. 혼자가 편하다”고 답했다.
하지만 연애는 좋다는 이희구에게 이상형이 어떤 스타일의 외모였으면 좋겠는지 묻자 이희구는 “오지호 같은 스타일”이라며 ‘퍼펙트라이프’ MC 오지호를 들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어 이희구는 계속 식사를 하며 신현준의 영상을 봤고 “우리 집에 오면 내가 맛있게 해줄 수 있는데. 보다보니 계속 먹고 있네”라고 말해 신현준에서 오지호로 이어지는 미남 취향을 짐작하게 했다. (사진=TV조선 ‘퍼펙트라이프’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엄마처럼 단발 변신 후회 “밀어버리고파”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아들 전진과 연 끊었다” 미혼부 찰리박, 뇌졸중 투병 6년만 별세[종합]
- “단발머리 전청조 엄청 예쁜 여자” 7년 전 데이트앱+잠자리 주장男(카라큘라)
- 김준호 “25살에 5살 연상 승무원 아내와 결혼, 누나만 믿으라고” (슈돌)[어제TV]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이세창, 전세 사기 피해 고백→이혼 후 단기 기억상실증 (금쪽상담소)[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