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경기 무패’ 나폴리 vs ‘12연패’ 우니온 베를린 선발 명단 공개
4경기 무패를 기록 중인 나폴리가 12연패를 기록하며 최악의 부진을 겪고 있는 우니온 베를린과 맞대결을 펼친다.
나폴리는 9일 오전 2시 45분(한국시간) 이탈리아 나폴리의 디에고 아르만도 마라도나 스타디움에서 우니온 베를린을 상대로 2023-24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C조 4라운드를 치른다.
홈팀 나폴리는 메렛, 후이, 나탕, 라흐마니, 디 로렌초, 지엘린스키, 로보트가, 앙귀사, 흐바라츠헬리아, 라스파도리, 폴리타노가 선발로 나선다.
원정팀 우니온 베를린은 뢰노우, 레이트, 보누치, 예켈, 루시용, 라이두니, 케디라, 하버러, 유라노비치, 포파나, 베커르가 선발로 나선다.
양 팀은 지난 3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쳤다. 당시 우니온 베를린 홈에서 펼쳐진 경기에선 나폴리가 후반 20분 터진 라스파도리의 결승 골에 힘입어 1-0 승리를 거뒀다. 이어 4라운드 이번엔 나폴리의 홈에서 양 팀이 맞대결을 펼친다.
나폴리는 현재 2승 1패로 조 2위에 올라있다. 1위 레알 마드리드에 승점 3점 뒤져있는 나폴리는 이날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다면 본선 진출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다.
반면 우니온 베를린은 3경기에서 모두 패하며 최하위에 처져있다. 더불어 최근 최악의 부진에 빠졌다. 우니온 베를린은 현재 공식전 12연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 5경기에서 1골도 넣지 못하면서 최악의 경기력이 이어지고 있다. 이날 경기에서 패배한다면 우니온 베를린은 조별리그 탈락이 사실상 확정되기 때문에 승리를 통해 반전의 분위기를 만들어야 한다.
박찬기 온라인기자 cha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