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성으로 담근 김장김치 어려운 이웃 힘 되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농협과 고향주부모임·농가주부모임이 공동으로 강원특별자치도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및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농협중앙회 강원본부(본부장 김용욱)는 8일 춘천 원평팜스테이마을에서 김용욱 본부장, 김재호 농협중앙회 이사(신북농협 조합장), 손재선 고향주부모임 강원특별자치도지회장, 안정미 농가주부모임 강원특별자치도연합회장, 김경선 농협 춘천시지부장 등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김장 담그기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농협과 고향주부모임·농가주부모임이 공동으로 강원특별자치도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및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농협중앙회 강원본부(본부장 김용욱)는 8일 춘천 원평팜스테이마을에서 김용욱 본부장, 김재호 농협중앙회 이사(신북농협 조합장), 손재선 고향주부모임 강원특별자치도지회장, 안정미 농가주부모임 강원특별자치도연합회장, 김경선 농협 춘천시지부장 등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김장 담그기에 나섰다. 이날 마을에서 직접 재배한 배추와 무 등으로 정성을 다해 김장김치 4000㎏을 담갔다. 직접 담근 김장김치는 도내 18개 시·군 취약농업인과 춘천지역 복지시설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김진태 도지사의 배우자인 원현순 여사가 방문해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김장 담그기에 동참, 그 의미를 더했다. 원현순 여사는 “매년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하는 강원농협과 고향·농가주부모임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정성스럽게 담근 김장김치가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돼 추운 겨울을 나는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용욱 본부장은 “강원농협은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김호석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세훈 "실세는 전부 강원도에 있다… 강원도와 일심동체 되겠다"
- “날 보고 짖었다” 이웃 반려견 때려 죽인 70대 600만원 벌금형
- 강릉 해파랑길 걷던 관광객이 '삼국시대 금귀걸이 추정' 유물 1점 발견
- 편의점·무인점포 들끓는 좀도둑 강경대응 경고도 무시
- 춘천·강릉 ‘청약 흥행가도’…원주·속초 ‘미분양 먹구름’
- ‘초가지붕이 뭐길래’…고성 왕곡마을 보존 사업비 논란
- 중대장 요구로 팔씨름하다 체육전공생 병사 팔 골절…"군검찰 불기소 부당"
- 배우 송중기 춘천 방문 “영화 곳곳 강원 찾는 재미 갖길”
- “음식서 머리카락 나왔다” 환불받은 유튜버 벌금 500만원
- [영상] 마세라티 승용차 소양강 추락… 20대 운전자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