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양품, MUJI WEEK를 통해 다양한 제품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분 좋은 생활을 제안하는 무인양품 주식회사(MUJI KOREA)가 전 품목 할인하는 연중 최대 고객 감사 행사 'MUJI WEEK(무지위크)'를 오는 11월 10일(금)부터 11월 21일(화)까지 12일간 진행한다.
'MUJI WEEK'는 무인양품을 애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이벤트로, 일년에 두 번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발열면, 경량 다운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으로 입동 맞이하기
-친환경 대나무 경가구 시리즈로 홈스타일링까지 멋있게 선보여
기분 좋은 생활을 제안하는 무인양품 주식회사(MUJI KOREA)가 전 품목 할인하는 연중 최대 고객 감사 행사 'MUJI WEEK(무지위크)'를 오는 11월 10일(금)부터 11월 21일(화)까지 12일간 진행한다. 'MUJI WEEK'는 무인양품을 애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이벤트로, 일년에 두 번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오프라인 구매 고객의 경우 무인양품 공식 앱 'MUJI Passport(무지 패스포트)'를 다운로드 받아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무지위크 행사에서 주목할 만한 제품으로는 겨울을 더 따뜻하게 해줄 발열면 내의 시리즈와 경량 다운 시리즈가 있다. 발열면 시리즈의 경우 발열면, 두꺼운 발열면, 울 혼방 발열면, 총 3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기온과 코디에 따라 원하는 두께, 소재를 선택할 수 있다.
발열면은 라인업에 따라 다양한 천연소재로 제작되어 건조함 방지는 물론 니트와 함께 입어도 정전기 발생이 적어 편하게 입기 좋다. 또한 초겨울엔 외투로, 한겨울엔 아우터 안에 겹쳐 입을 수 있어 매해 사랑받는 아이템인 경량다운 노칼라 베스트와 경량다운 노칼라 재킷은 이번 시즌 정전기 방지 안감을 추가하여 건조한 겨울철에 더 입기 편하도록 리뉴얼 출시하여 기능성을 더 높였다.
생활 카테고리에서는 대나무 경가구 시리즈를 추천한다. 대나무는 성장이 매우 빠르기에 단기간에 많은 자원 생산이 가능하여 산림자원을 보호하며, 다량의 이산화탄소를 흡수하고 산소를 방출하여 친환경 측면으로 주목받고 있는 소재이다.
무인양품은 이 소재를 활용하여 누구나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작은 경가구 시리즈를 출시하며 특히 대나무 코너 선반은 죽은 공간에 활용하기에 좋을 뿐만 아니라 크기가 작아 데스크테리어에도 활용하기에 좋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부쉐론 2023 까르뜨 블랑슈 "MORE IS MORE" 하이 주얼리 전시 참석
- 한국 미술품 최고 낙찰가의 주인공, 김환기 탄생 110주년 기념 ‘김환기, 점점화 1970-74’ 전시
- 레노베이션 마친 호암미술관, 소장품 특별 전시 ‘자연/스럽게’ 개최
- 란제리같은 웨딩드레스 예술일까? 외설일까?
- H&M 롯데 중동 스토어 오픈 특별 프로모션 진행
- 배우 송혜교 쇼메(CHAUMET) ‘르 자뎅 드 쇼메(Le Jardin de Chaumet)’ 하이주얼리 컬렉션 참석
- 산다라박 동생 천둥과 미미 '역대급 비주얼 4년차 커플' 웨딩화보 공개
- 웨딩드레스 입은 "나는 솔로 15기 순자" 아름다운 모습에 감탄
- 태국 "더 사란 코사무이" 신혼여행지로 손꼽히는 풀빌라 주목
- 인간샤넬 블랙핑크 제니 ‘샤넬 2024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 참석 패셔니스타의 면모 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