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리 후 연애→사랑, 박미선 뒤죽박죽 연애 순서에 “둘 다 대책없어”(고딩엄빠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미선, 인교진 등이 뒤죽박죽이 된 연애 순서에 당황했다.
우연히 친구를 통해 김우진을 만난 박소연은 이후 다시 함께 술자리를 가지게 됐고, 숙박업소까지 함께 가게 됐다.
점점 시간이 흐를수록 불안해진 박소연은 지인들이 두 사람의 관계를 알게 되면 어떻게 할지 고민하다 김우진과 사귀기로 결심했다.
박소연의 고백에 김우진은 당황했지만 결국 두 사람은 연인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박미선, 인교진 등이 뒤죽박죽이 된 연애 순서에 당황했다.
11월 8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는 청소년 엄마 박소연과 김우진의 사연이 공개 됐다.
2017년 만 19세였던 박소연은 대학 진학 후 술의 재미에 빠졌다. 우연히 친구를 통해 김우진을 만난 박소연은 이후 다시 함께 술자리를 가지게 됐고, 숙박업소까지 함께 가게 됐다. MC들은 믿기지 않는 전개 속도에 깜짝 놀랐다.
술에 잔뜩 취해 밤을 함께 보낸 두 사람은 이후에도 함께 밤을 보내는 시간이 많아졌다. 박미선은 “약간 둘 다 대책 없는 사이네. 모텔 투어가 있나 봐”라고 황당해 했다.
점점 시간이 흐를수록 불안해진 박소연은 지인들이 두 사람의 관계를 알게 되면 어떻게 할지 고민하다 김우진과 사귀기로 결심했다. 박소연의 고백에 김우진은 당황했지만 결국 두 사람은 연인이 됐다.
박미선은 “잠자리 하고, 그 다음 사귀고, 그 다음 좋아하나 보다”라고 뒤죽박죽 연애 순서를 지적했다. 조영은 심리상담사도 “순서가 되게 이상하다”라고 거들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아들 전진과 연 끊었다” 미혼부 찰리박, 뇌졸중 투병 6년만 별세[종합]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알랭들롱 22살 연하 日 연인, 재산 노리고 접근→학대까지? 자녀들 고소(서프라이즈)
- “단발머리 전청조 엄청 예쁜 여자” 7년 전 데이트앱+잠자리 주장男(카라큘라)
- 강경준 母 “손자 정안 초3부터 봐 너무 예뻐, 장신영과 함께 받아들여” (슈돌)
- 이세창, 전세 사기 피해 고백→이혼 후 단기 기억상실증 (금쪽상담소)[결정적장면]
- 성유리 ‘후디에 반바지’ 입고 이효리♥이상순 만남 “귀여운 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