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밴드’ 넬, 12월 연말 콘서트 ‘넬스룸 2023’ 개최

손봉석 기자 2023. 11. 8. 21: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브커넥션 제공



밴드 넬(Nell)이 연말 공연으로 팬들을 만난다.

넬은 오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연말 브랜드 콘서트 ‘CHRISTMAS IN NELL’S ROOM 2023’(이하 ‘넬스룸 2023’)을 개최한다.

‘넬스룸’은 넬의 대표 브랜드 콘서트로, 지난해에는 ‘Goodbye, Hello in NELL’S ROOM 2022(굿바이, 헬로 인 넬스룸 2022)’를 열어 한 해의 마지막과 새로운 해의 시작을 관객과 함께 했다. 올해는 2019년 이후 4년 만에 다시 크리스마스 시즌에 돌아와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넬스룸 2023’ 개최 소식과 함께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켰다. 기존 넬의 콘서트 포스터와는 색다른 분위기를 예고해 궁금증을 더한다.

넬의 콘서트는 매번 다양한 시도로 역대급 무대를 경신하며 ‘믿고 보는 공연’이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넬스룸’은 넬 콘서트 중에서도 가장 큰 규모는 물론, 가장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하는 콘서트인 만큼 올해는 어떤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신곡 무대들도 선보일 예정으로 음악팬들의 설렘이 높아지고 있다.

넬은 올해 서울, 전주, 부산을 순회하는 클럽 투어와 일본 공연을 비롯해 다수의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음악팬들과 호흡했다. 또 지난 8월 싱글 ‘Wanderer(원더러)’, 10월 싱글 ‘Moon Shower(문 샤워)’를 잇달아 발표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오는 13일 오후 6시에는 새 EP ‘Dystopian’s Eutopia(디스토피안스 유토피아)’를 발매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넬스룸 2023‘은 12월 22일 오후 8시, 12월 23일과 24일 오후 7시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며, 티켓 예매는 8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