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매니저와 콘서트 암표상 적발 “걸렸다!나쁜 XX들”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3. 11. 8. 21: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성시경이 암표 척결에 앞장섰다.
성시경은 8일 자신의 SNS에 "우리 매니저의 취미생활"이라며 콘서트 암표상 적발 과정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성시경의 매니저가 암표상으로 보이는 상대와 나눈 메시지가 담겨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성시경이 암표 척결에 앞장섰다.
성시경은 8일 자신의 SNS에 “우리 매니저의 취미생활”이라며 콘서트 암표상 적발 과정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성시경의 매니저가 암표상으로 보이는 상대와 나눈 메시지가 담겨있다.
판매자는 성시경 콘서트 15만 4000원짜리 VIP석 티켓을 45만원~50만원으로 불법 판매를 시도하고 있다.
이를 발견한 매니저는 자신이 티켓을 양도 받는 척 자리와 계좌번호 등을 알아냈고 자신의 정체를 밝히고 “성시경 기획사입니다. 불법 거래를 목적으로 판매하는 티켓(공연 전일)은 모두 홀드 처리가 돼 계정 이동 및 취소 후 판매가 불가하게 조치가 취해졌으며 예매 티켓은 자동 취소될 예정입니다”라고 알렸다.
성시경도 “걸렸다 땡큐”라며 “나쁜 XX들. 그 머리로 공부하지. 서울대 갈 걸”이라고 적었다.
성시경은 12월 29일부터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K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지드래곤, ‘마약 혐의’소환 조사 후 심경 토로 [MK★이슈] - MK스포츠
- 라이머·안현모, 결혼 6년 만에 파경…“서로 응원하는 사이로”(공식) - MK스포츠
- 에스파 카리나, 글래머 볼륨감+도발적인 노출 패션 - MK스포츠
- 권은비, 패딩으로 가리지 못한 아찔한 섹시 화보 - MK스포츠
- ‘호화 군단’ 클린스만호 인기 대박, 싱가포르전 열리는 6만 6000석 상암벌 가득 찬다…전석 매
- 포효하는 박동원 ‘역전 투런포’ [MK포토] - MK스포츠
- 박동원 ‘염 감독님, 제가 해냈어요’ [MK포토] - MK스포츠
- 박동원 역전포 ‘이종범 코치와 기쁨을’ [MK포토] - MK스포츠
- 박동원 ‘역전 투런포에 배트 번쩍’ [MK포토] - MK스포츠
- 박동원 ‘한국시리즈 2차전 최고의 순간!’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