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편하자’ 시즌2 티저 공개…뉴 멤버 모니카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리스마 댄서 모니카가 시즌2 멤버로 합류한다.
15일 자정 첫 방송되는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2(이하 '내편하자2')가 8일 더욱 핫하고 힙하게 돌아온 통각마비맛 토크쇼의 시작을 알리는 첫 티저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자정 첫 방송되는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2(이하 ‘내편하자2’)가 8일 더욱 핫하고 힙하게 돌아온 통각마비맛 토크쇼의 시작을 알리는 첫 티저를 공개했다.
자체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은 먼저 U+모바일TV에서 8주 동안 연속 1위에 오른 세상 든든한 편들러 MC 한혜진, 풍자, 엄지윤의 시즌1 활약상으로 시작된다.
이어 새롭게 MC로 합류한 모니카는 “키스할 거면 OO지”라는 등 그동안 어디에서도 보여준 적 없는 솔직하고 얼얼한 입담을 예고한다.
여기에 “큰 거 온다”는 자막이 나타나며 ‘스우파’ 시즌1의 인기를 견인한 댄서 허니제이와 효진초이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 모니카와 함께 화려한 댄스만큼이나 화끈한 입담 배틀을 기대케 만든다.
이밖에도 김원훈, 지예은, 예원 등 방송계와 SNS를 오가며 맹활약 중인 대세 스타들의 출연이 예고돼 대체불가 개성과 매력을 지닌 4인 4색 편들러 MC들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상 말미, 시즌1보다 한층 더 독해지고 매워진 사연들에 비명을 지르고 ‘입틀막’하는 편들러 MC들과 게스트들의 모습이 포착되어 ‘빠꾸 없는’ 마라 맛 사연을 예고하고 있는 ‘내편하자2’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세상 든든한 편들러 MC 한혜진, 모니카, 풍자, 엄지윤과 대세 스타 게스트들이 총출동한 첫 티저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내편하자2’는 15일부터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0시 LG U+모바일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열녀박씨’ 이세영X배인혁, 설렘 담은 티저 “결혼합시다”
- ‘유퀴즈’ 김용만 대표 “‘조커’ 토드 필립스 감독, 직원이었지만 내가 해고”
- 김지연 딸, 성신여대 차석 합격 “내 연기 인정?”
- 성시경, 플미 티켓 잡았다 “경찰서에서 연락갈 것”
- 성시경, 플미 티켓 잡았다 “경찰서에서 연락갈 것”
- ‘놀던언니’ 채리나→이지혜·나르샤, 첫 회동부터 케미 폭발
- ‘플레이, 플리’ 김향기X신현승, 비호감→예측불가 로맨스?
- 그렇게 ‘괴물’이 된다, 히로카즈 감독 신작[MK무비]
- 최도영, ‘헤어지잔 말은 말아줘요’ 발매...깊은 이별 감성
- ‘혼례대첩’에 반했소[양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