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소상공인 희망드림 사관학교 2기’ 개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용호 기자(torso7@naver.com)]BNK경남은행은 'BNK경남은행 소상공인 희망드림 사관학교 2기'를 개강했다고 8일 밝혔다.
'BNK경남은행 소상공인 희망드림 사관학교'는 지역 소상공인, 자영업자,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종합 맞춤형 교육을 지원한다.
장기교육과정인 '소상공인 희망드림 사관학교'와 별도로 BNK경남은행은 단기교육과정인 소상공인 희망드림 아카데미도 운영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용호 기자(torso7@naver.com)]
BNK경남은행은 ‘BNK경남은행 소상공인 희망드림 사관학교 2기’를 개강했다고 8일 밝혔다.
‘BNK경남은행 소상공인 희망드림 사관학교’는 지역 소상공인, 자영업자,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종합 맞춤형 교육을 지원한다.
여신영업본부 박상호 상무는 “지난 8월 소상공인 희망드림 사관학교 1기 교육 과정에 대한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았다. 지역 소상공인·자영업자와의 상생을 위해 지방은행 최초로 운영되는 소상공인 희망드림 사관학교가 지역 소상공인들이 경쟁력을 높이고 영업력을 강화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기대했다.
BNK경남은행은 소상공인 희망드림 사관학교 수료자에게 최대 1.0%p의 대출 금리를 우대(상품별 차등)하고 향후 전문 컨설팅 신청 시 우선 기회를 부여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장기교육과정인 ‘소상공인 희망드림 사관학교’와 별도로 BNK경남은행은 단기교육과정인 소상공인 희망드림 아카데미도 운영하고 있다.
‘소상공인 희망드림 아카데미 2기’는 오는 20일 오전 9시부터 4시간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용호 기자(torso7@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대통령 "북한 핵·미사일, 국제안보 심각한 위협"
- '가자 점령 아닌 안보 조치만?' 이스라엘 모호한 구상…미 "점령 좋지 않다"
- 바이든, 핵심 지지층 이탈 폭 커져…CNN "재선 흔들리고 있어"
- 김포·공매도·일회용품 파상공세에 민주당 '개 식용 금지법'으로 맞불?
- 한 발 뺀 민주당 "한동훈 탄핵 논의 안 해"…이동관은 논의 지속
- 尹대통령, 대법원장 후보에 '보수 성향' 조희대 지명
- 10월에도 가계대출 증가…최고 기록 1087조
- 트럼프 지지했던 오하이오 주, 주민투표로 임신중단 권리 헌법으로 보장
- 홍준표 "尹정부 들어 '듣보잡' 너무 설쳐"…또 쓴소리만 듣고온 인요한
- 인요한 "한국 여성 지도자 비율 낮아" 지적에 발끈한 이준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