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펜 인해전술 강행한 LG, 오지환 천금의 솔로포 작렬 2-4 추격[KS2]

윤세호 2023. 11. 8. 20: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빠르게 결단을 내렸고 2회부터 6회까지 실점을 피했다.

오지환은 8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한국시리즈(KS) 2차전에서 세 번째 타석인 5회말 솔로포를 터뜨렸다.

오지환의 홈런으로 LG는 2-4로 KT를 추격했다.

3회말 오스틴 딘의 적시타로 첫 득점, 6회말 오지환의 솔로포로 2점째를 올려 2-4가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 오지환이 8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KT와의 2023 한국시리즈 2차전 6회말 1사 우월홈런을 날린 후 염경엽 감독과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다.2023. 11. 8.잠실 | 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 잠실=윤세호기자] 빠르게 결단을 내렸고 2회부터 6회까지 실점을 피했다. 그리고 고대했던 대포가 터졌다. LG가 캡틴 오지환을 앞세워 KT를 추겨했다.

오지환은 8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한국시리즈(KS) 2차전에서 세 번째 타석인 5회말 솔로포를 터뜨렸다. 상대 선발 투수 윌리엄 쿠에바스의 초구 컷 패스트볼을 반 박자 빠르게 대응해 우측 담장을 넘겼다. 실투에 적극적으로 반응한 결과였다.

오지환의 홈런으로 LG는 2-4로 KT를 추격했다. 1회초 최원태가 볼넷 2개, 안타 2개로 아웃카운트 하나만 잡고 조기 강판. 불펜 데이를 강행했고 1회초에만 4점을 허용했다. 그래도 이정용에 이어 정우영, 김진성, 백승현, 유영찬이 나란히 이어 던지며 실점하지 않았다.

3회말 오스틴 딘의 적시타로 첫 득점, 6회말 오지환의 솔로포로 2점째를 올려 2-4가 됐다. 오지환의 KS 첫 홈런이자 이번 KS 첫 홈런이다.

LG 오지환이 8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KT와의 2023 한국시리즈 2차전 6회말 1사 우월홈런을 날린 후 그라운드를 돌고 있다. 2023. 11. 8.잠실 | 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bng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