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형 멀티 퍼포머…‘쇼챔피언’ 문종업, ‘X.O.X’ 컴백 무대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3. 11. 8. 20: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문종업이 올라운드 아티스트 내공을 입증하며 화려하게 돌아왔다.

문종업은 8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SOME (썸)' 타이틀곡 'X.O.X' 무대를 선보였다.

문종업의 두 번째 미니앨범 'SOME'은 2년 3개월 만에 돌아온 문종업만의 특별한 색깔과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X.O.X'는 문종업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문종업의 '몽환 섹시'와 '퇴폐미'를 한번에 만날 수 있는 곡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문종업이 올라운드 아티스트 내공을 입증하며 화려하게 돌아왔다.

문종업은 8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SOME (썸)’ 타이틀곡 ‘X.O.X’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문종업은 다크한 매력이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올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압도했다.

문종업이 컴백 무대를 꾸몄다.사진=MBC ‘쇼! 챔피언’ 방송캡처
손으로 ‘X’와 ‘O’를 그리는 동작과 골반을 돌리는 포인트 안무가 강렬한 인상을 남긴 가운데, 댄스 브레이크에서는 이제껏 본 적 없는 중절모 퍼포먼스를 펼치며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문종업만의 와일드한 카리스마와 몽환적인 무드를 넘나드는 치명적인 매력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장악했다.

특히 문종업은 스타일리시한 감각으로 무장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통해 또 한번 올라운드 아티스트의 내공을 제대로 증명했다.

문종업의 두 번째 미니앨범 ‘SOME’은 2년 3개월 만에 돌아온 문종업만의 특별한 색깔과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X.O.X’는 문종업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문종업의 ‘몽환 섹시’와 ‘퇴폐미’를 한번에 만날 수 있는 곡이다.

B.A.P 멤버들을 비롯한 유노윤호, 허니제이, 전효성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댄스 챌린지가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문종업은 음악 방송 출연 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