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고스트나인, 압도적인 ‘루커스’ 퍼포먼스

손봉석 기자 2023. 11. 8. 18: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M ‘쇼! 챔피언’ 방송 화면 캡처



아이돌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8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ARCADE : O(아케이드 : 오)’의 타이틀곡 ‘루커스(RUCKUS)’ 무대를 선보였다.

고스트나인은 매 무대 레전드를 경신하는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고스트나인만의 매력으로 레트로한 감성이 묻어나는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고, 파워풀한 퍼포먼스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대체불가한 퍼포머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고스트나인의 탄탄한 실력 또한 무대 위를 빛냈다. 파워풀과 부드러움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완급 조절이 눈길을 사로잡았고, 시선을 압도하는 표정 연출과 눈빛이 무대의 디테일을 살렸다.

‘ARCADE : O’는 ‘ARCADE : VOW’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로, 복잡한 미로를 헤매는 여정을 통해 비로소 진짜 원하는 것을 찾아 나가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우리만의 방식으로, 우리만의 색깔대로 나아가겠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루커스’는 새로운 바람을 일으켜 K-POP신을 뒤흔들겠다는 고스트나인의 뜨거운 포부를 담았다. 이전에 볼 수 없던 고스트나인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표현함과 동시에 일곱 멤버의 주체할 수 없는 에너지를 강렬하게 폭발시키는 곡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