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고스트나인, 압도적인 ‘루커스’ 퍼포먼스
아이돌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8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ARCADE : O(아케이드 : 오)’의 타이틀곡 ‘루커스(RUCKUS)’ 무대를 선보였다.
고스트나인은 매 무대 레전드를 경신하는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고스트나인만의 매력으로 레트로한 감성이 묻어나는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고, 파워풀한 퍼포먼스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대체불가한 퍼포머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고스트나인의 탄탄한 실력 또한 무대 위를 빛냈다. 파워풀과 부드러움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완급 조절이 눈길을 사로잡았고, 시선을 압도하는 표정 연출과 눈빛이 무대의 디테일을 살렸다.
‘ARCADE : O’는 ‘ARCADE : VOW’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로, 복잡한 미로를 헤매는 여정을 통해 비로소 진짜 원하는 것을 찾아 나가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우리만의 방식으로, 우리만의 색깔대로 나아가겠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루커스’는 새로운 바람을 일으켜 K-POP신을 뒤흔들겠다는 고스트나인의 뜨거운 포부를 담았다. 이전에 볼 수 없던 고스트나인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표현함과 동시에 일곱 멤버의 주체할 수 없는 에너지를 강렬하게 폭발시키는 곡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